[사진] 오사카 해양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로키입니다.

오늘은 오사카 해양관에 들렀을 때 찍은 사진들을 공유 드립니다.
우리나라에도 수족관들이 많지만 해양관이 구성면에서 관람하기에 좀 더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PSDSC05109.jpg


PSDSC05103.jpg


PSDSC05099.jpg


PSDSC05117.jpg


PSDSC04075.jpg


PSDSC04831.jpg


PSDSC04933.jpg


PSDSC04904.jpg

오사카에 가시면 한번 들러볼만한 곳인 것 같아요.

Sort:  

어머나 직접 가서 보는것보다 더 뚜렷하게 잘 보이는것 같아요. ㅇ.ㅇ 사진 넘 좋아요 !!!

라나님 칭찬 감사합니다~^^ 요즘 바빠서 글을 자주 못쓰는데 앞으로 더 자주 뵙도록 할께요

로키님 많이 바쁘셨나봐요~
그래도 이렇게 다시 포스팅을 보게 되서 반가워요.
요즘 많이들 뜸해져서 왠지 힘이 빠지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좀 많이 바빠서 스팀 활동에 소흘했었는데 앞으로 열심히 할께요~! 곧 4월 달력 컨테스트도 진행 예정입니다^^

찬찬히 내려가면서 둘러볼 수 있는 점이 참 마음에 들더군요. 물의 깊이를 알게해주는 걸음이 참 좋았습니다.

네 저도 같은 생각을 했습니다. 작은 차이가 크게 느껴질 수 있는 부분 같았어요.

순간 네셔날지오그래픽 잡지 사진을 본 듯 한 착각이 ㅎㅎ

캡짱님 과찬이십니다.^^

펭귄사진 너무 멋져요!! 잡지 표지로 써도 될 정도로 멋진데요?!

그래퍼님 칭찬 감사합니다~^^ 사실 그정도 까지는 아닌데 좋게 보아주셔서 감사해요

스팀 가즈아!

이제 진짜 스팀 가야합니다 ~ㅜㅜ

너무 멋진 사진입니다
두 번째 게가 포즈 너무 귀엽네요 🦀

저도 한참 동안 게를 쳐다봤답니다 ^^ 실제로 보면 엄청 큰 게에요.

제 포스팅 대표 이미지로 써도 될까요?
맥도날드 사진처럼 꼭 출처 표시 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네 사용하셔도 괜찬습니다^^

평소 수족관은 잘 안가는데
사진 보니 이래서 가는구나 하는 생각이...
사진이 넘 멋지네요 로키님 ㅎㅎ
수족관에 있는 그냥 생물이 아니라 하나의 좋은 피사체가 되는군요..
오랜만에 찾아뵈어요~~^^

동물원님 오랜만이에요 요즘 스팀활동을 잘못하고 있어 회원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헉 미안해하실 이유가..ㅎㅎ
저두 오랜만에 들어와서 댓글 남긴거에요 ^^ 바쁘시면 좀 쉬시면서 몸부터 챙기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95.90
ETH 2348.5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