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속에 모카♥lindaflyhigh (62)in #kr • 7 years ago 안녕하세요 린다입니다~ 오늘 날씨가 무척추은거 같아요~ 요즘 너무 추워서 저는 내일부터 휴가를 냈습니다ㅡㅡㅋ 본가로 들어가 오랜만에 모카랑 놀아줄수 있겠네요~ 요즘 바빠서 본가에 잘 가지 못했는데... 어느세 모카도 한살더먹어 버렸습니다~ 자주 놀아쥬지 못해 미안해~~ #kr-life #kr-newbie #kr-pet #kr-writing
'모카'가 이쁜 반려견 이름이였군요..
제목만 보고 커피얘기인줄 알았습니다.
저도 반려견을 키우는 입장이라 강아지들만 보면 그냥 지나치질 못합니다. 모카 너무 사랑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