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doji]돌담길/ @oldstone님 대문!

in #kr7 years ago

oldstone&slowwalker.png
[돌담길 지나는 소년)

안녕하세요! 라익도지입니다(-:.

@oldstone 님께 대문을 그려드렸습니다.

공개적으로 대문공모를 하셨지요!

가작으로 당선되었습니다!^^

설명

스팀이 흐르는 강이 있고,
오래된 돌담길 위에
물놀이가는 소년을 표현했습니다.

오래된 돌담길은 oldstone 이며
물놀이 가는 소년은 slowwalker 입니다.

오래된 돌담길은 신뢰를 의미하고,
소년은 세상을 순수하게 바라보는 눈을 의미합니다.

소년은 우연히 스팀을 발견하게 되네요.


기분좋게 하루 시작합니다^^
꾸준히 그림그려야지!!

Sort:  

can i please get an upvote i am new great article by the way ;)

@likedoji님 정감가는 대문이네요. 문학에 나오던 그 순수한 혹은 순수했던 소년의 모습이 아닐까 싶네요

순수한 소년시절로 돌아가싶습니다.ㅎ

ㅎㅎ 그 때가 좋았지 하고 어린시절은 미화가 되니깐요~

나중에 나이가 더 들면 지금 이 순간을 또 기억하겠네요!

@likedoji님은 자신의 모습을 저보다는 더 선명하게 기억하실것 같습니다. 그림으로요~

역시 센스쟁이
가작 당선 축하합니닷!

정말 실력이 좋네요. 축하해요~

고맙습니다ㅎㅎ 더 멋진그림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으로 작업하셨는지 궁금해요! 색감이 너무 깔끔합니다 ㅠㅠ!ㅎㅎ

포토샵이고요. 라소툴로 따서 색칠했어요ㅎ 수상 축하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2
BTC 60972.25
ETH 2632.9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