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KR 주식회사 - 간호대(37) #190316

in #kr5 years ago (edited)

스팀잇 KR 주식회사 (간호대) #190316



역시 세상에서 가장 값진 것은 사람입니다.. 한 곳을 바라보는 많은 사람들의 힘만큼 엄청난 것도 없죠. 그룹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만으로도 KR, 더 나아가서는 스팀잇 전체 세상 미치는 영향은 아주 클겁니다. 그래서 @li-li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새로운 코너 하나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그 첫번째로 @cyberrn님의 간호대인데요, 역시 간호사님들이라 아이디에 nurse가 많네요^^ 앞으로 스티미언들은 병원갈 때 걱정없을 것 같습니다. 어디서 이렇게 엄청나게 많은 나이팅게일분들을 한번에 만날 수 있을까요? 각각 이분들이 스팀잇에서 전달하실 감성과 고민, 그리고 많은 정보들이 기대됩니다. 그룹 당사자분들도 이 포스팅에서 댓글로 단체활동 하시는것 적극 환영하며, 필요한 요구사항도 달아주세요. 그리고 아직 챙기지 못한 멤버들도 달아주시면 등재하겠습니다.


B

@bbanghona 맛집, 일상 실습 등
@bominit
@bellanurse
@blissfulnurse


C

@cdh
@caresn
@chunji


D

@delight55
@domisol


F

@friendlynurse


G

@goodandfaith


J

@jh10090


H

@happyidea
@heevvd


K

@kimgiyoun


M

@memirror
@moon56


N

@niceham
@nursesorang
@nursemook
@nurse-neul
@nurseeeee


O

@ohhyunjin


R

@rini97
@rndaisy


S

@samrn 간호노트
@sinyounhaw 의학정보, 일상
@ssunurse
@ssovely


T

@trspe377


U

@usertang


W

@wisdomjin


Y

@yeoning
@young11


supporters
@cyberrn
@virus707
@jaydih



안녕하세요 링크&리스트 만들어서 먹고 사는 @li-li입니다. 이번 코너는 사실 KR 초유의 사건이네요. 약 50명 규모의 간호대 학생들의 단체 스팀잇 가입니다.아마 모르는 분은 없으실테니, 자세한 소개는 않겠습니다. @li-li는 리스트 전문이라 이번에 간호대 학생분들의 조인을 격하게 환영하면서 리스트를 만들기로 했는데, 오프라인 단체내 15인 이상의 스티미언을 기준으로 새로운 코너를 기획했습니다.
현재는 코너명칭, 단체 명칭 모두 가제입니다. 괄호안의 명칭은 해당단체에서 고쳐주시면 수정해 드리겠습니다. 가입 시기와 상관없이 오프라인의 한 단체에 15인 이상의 스티미언이 있다면 스팀잇 KR 주식회사에 입주시켜 드리겠습니다. 간호대 학생분들 덕에 프로젝트의 새로운 코너가 만들어졌군요.


@li-li 프로젝트


@li-li@soosoo에서 시작해서 독립된 계정으로 Link & List를 의미합니다. KR의 많은 스티미언들의 특정 주제의 글을 목록으로 만들고 또 연결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로, 최소한의 추가노출과 작가의 최저시급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많은 팔로우를 부탁드립니다.프로젝트들은 가능하면(!) 매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li-li에 오시면 아름다운 스티미언작가들과, 그분들의 멋진 포스팅으로 한 번에 접근하실 수 있답니다. 아래의 링크들은 최근 업데이트 된 포스팅입니다.



평론가들의 영화리뷰
평론가들의 도서리뷰
어문학 & languages
SLBC NEWS ROOM
한쿡세계시민
세계시민들의 도시보고서
스티먄웹투너
알흠다븐 가게+리얼전문가+리얼가게
매력적인 스티미언 인터뷰
스팀잇 KR 주식회사 (풋풋스)
스팀잇 KR 주식회사 (간호대)


2.367 SBD

Sort:  

안녕하세요😄 @cyberrn 교수님 동아리 간호학생입니다 ! 이렇게 많은분들이 저희 동아리에 관심과 도움을 주셔 너무 감사합니다 🥰👍🏻 앞으로 활발한 스팀잇 활동 지켜봐주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nurse-neul님^^ 환영합니다~~

저도 다시 학생 하고 싶습니다. 환영합니다.

대박~ 대박~~ 이제 전국에서 만날 간호사입니다. 응원해주세요~

넵! 쇠뿔도 단김에 빼야죠~ 바로 만들어봤습니다. 알리러 갈려고 했는데 금방오셨네용^^ @cyberrn님^^ 뭔가 적당한 로고나 그림같은 거 하나만 주세욥~ 포스팅에 붙일 대문이용.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사진 일단 저희 사이버알엔로고 걸어놨어요. 나중에 스팀잇들어간 로고로 동아리 대문 하나 장착해야겠죠. 열심히 뛰어다니면서 동아리대문 알아봐야겠어요.

대문은 역시 뽀돌님인데 말이죵~

저도 그리 아는데 제가 뉴비라~~

Posted using Partiko iOS

한꺼번에 많은 천사분들이 들어오셨네요^^
몇분 방문해 봤는데 아직 시작전인 분들도 계시고...
시간나는데로 찾아가서 환영해 줘야겠어요^^

다 찾아뵐려면 정말 시간이 부족할 것 같습니다. KR에 생기가 확~

사실 다는 힘들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꽤 여러분께 환영인사 남기고 왔습니다!!

캄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안녕하세요! 멤버에 저의 아이디가 빠져있네요! 앞으로 활발한 활동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반가워요^^ 첫 포스팅 잘보고 왔네요!!
아직 젊음이 있으니 쉽게 포기하지 마시고, 활발한 활동 기대할께요^^

그럼 안돼죠~~ 얼른 등재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열활 기대합니다^^

빠뜨리기 있기 엄끼? 잘하실때 까지 ~~~~

캄사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iOS

@li-li님 아이디 빠져있답니다..추가 해주세욧~~~~~

Wow! 안녕하세요 ㅎㅎㅎ
저희 동아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간호학과 학생들이 모여
하루 일과 속 감성과 고민들을 기록하고 정보를 활발히 공유하는 스티미언들이 되겠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bellanurse님 환영환영합니다.^^ 좋은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

반갑워요^^ 간호학과 학생들의 젊은 열정을 스팀잇에 팍~팍~ 심어주시길 바랄께요^^

네 ~~ :)

Posted using Partiko iOS

스팀잇 뉴비 간호동아리 환영합니다.

이렇게 큰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훌륭한 간호사로 성장해 스팀잇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굿굿굿굿굿~~입니당~ 환영합니다.

앞으로는 어느 병원을 가도 스팀잇 밋업이 될수 있을것입니다. 사도 대도 옶이 번개 밋업을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cyberrn 교수님 동아리 학생입니다!
저희 동아리를 위해 많은 관심과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스팀잇 활동 열심히 하면서 제 이야기를 풀어 나가겠 습니다!

환영합니다~~~

@cyberrn교수님은 짱이십니다.

자꾸 소환되어서 좋습니다. 아| 그러나~~ 짱은~~^^ 맞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는 맞는 말만 타이핑 합니당~~~

ㅋㅋ 맞는 듯합니다. 휘리릭~

Posted using Partiko iOS

이렇게 다수인원이 한번에 오는건 정말 좋은 일인 것 같네요ㅎㅎ 스티밋에 활기가 생겼으면 좋겠어요

그러게나 말입니다. 뭔가 우리집에 반갑고 귀한 손님 한번에 받은 느낌입니다.^^

고맙습니다. 2차팀 또 있을 수 있습니다. 애들 휘젓고 다니면서 넘어지는지 잘 봐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애가 아파서 못 일어날까봐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에요.

Posted using Partiko iOS

2차라... 생각만 해도 설레는데욥~ 바닥에 매트 다 깔아놨어욥~ 마음껏 넘어지셔도 됩니다~

캄사합니다. 매트가 안전장치라 못 넘어지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랫만에 스팀잇에 활기가 넘쳐 흐릅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댓글에 정신없어본게 1년도 더 된 것 같습니다. 좋네요

안녕하세요! 멤버에 제 아이디도 빠져있네요!
이렇게 큰 관심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 하겠습니다. 많이 지켜봐주세요😆

에고 얼른 등재했습니다. 고맙습니다.~

@li-li님! @moon56님의 아이디 빠졌땁니다. 자꾸 그러시기 입니까?

지송함당~~~

감사합니다 😀 아직 스팀잇이 어렵고 알아가야할것이 많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어렵다고 하면 한없이 어려운데요.
그냥 편하게 하루의 일상을 그려 놓으시면 됩니다.
@cyberrn교수님의 흉을 보셔도 다 받아드립니다.
대신 교수님이 어찌 하시는것은 책임 못집니다. ~~~

ㅎㅎㅎ 흉이라도 보면서 이곳과 친숙해진다면 괜찮습니다. 백번천번만번 보세용~~~~~^^

Posted using Partiko iOS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흉 !

ㅋㅋ. 아 저 원래 ㅋㅋㅋ 안 쓰는데 말입니다. 학생들에게도 사용하지 말았으면 하고 은근 압박하는데 말입니다. 왜 자꾸 ㅋㅋㅋ 되는 건지. 말 조심 해야겠습니다.

그러면 ㅎㅎㅎㅎ 로 하시지요. 즐거운 일요일 만드세용!!!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