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KR 주식회사 - 풋풋스(26) #190319

in #kr5 years ago (edited)

스팀잇 KR 주식회사 - 풋풋스(30) #190319



역시 세상에서 가장 값진 것은 사람입니다.. 한 곳을 바라보는 많은 사람들의 힘만큼 엄청난 것도 없죠. 그룹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만으로도 KR, 더 나아가서는 스팀잇 전체 세상 미치는 영향은 아주 클겁니다. 그래서 @li-li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새로운 코너 하나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스팀잇 KR주식회사 2탄, 알려진 가장 거대한 오프라인 그룹, 풋풋스를 소개합니다.


A

@admljy19
@aperitif


B

@banjjakism
@bbooaae
@bji1203


C

@ccodron
@cov-jeong


D

@danbain


E

@epitt925


G

@glory7


H

@hopeingyu


I

@innovit


J

@jiminkang


K

@kevindeby
@kimegggg
@kindbreeze


L

@lagom40
@lekang


M

@mspower


N

@nangman-farmer


S

@solar-junely
@sukjunko


T

@teaxen
@tk0319
@travisung


U

@urobotics



오프라인 스티머 모임 중에서는 가장 거대한 그룹인가요? 풋풋스 명단이 공개되었습니다. 소개나 로고나… 등등 필요한게 있거나 문제가 있으면 요청해주시면 정정해드리겠습니다.


@li-li 프로젝트


@li-li@soosoo에서 시작해서 독립된 계정으로 Link & List를 의미합니다. KR의 많은 스티미언들의 특정 주제의 글을 목록으로 만들고 또 연결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로, 최소한의 추가노출과 작가의 최저시급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많은 팔로우를 부탁드립니다.프로젝트들은 가능하면(!) 매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li-li에 오시면 아름다운 스티미언작가들과, 그분들의 멋진 포스팅으로 한 번에 접근하실 수 있답니다. 아래의 링크들은 최근 업데이트 된 포스팅입니다.



평론가들의 영화리뷰
평론가들의 도서리뷰
어문학 & languages
SLBC NEWS ROOM
한쿡세계시민
세계시민들의 도시보고서
스티먄웹투너
알흠다븐 가게+리얼전문가+리얼가게
매력적인 스티미언 인터뷰
스팀잇 KR 주식회사 - 간호대
스팀잇 KR 주식회사 -풋풋스



이 목록은 페이아웃 되었으며 스파수익을 제외한 절반의 수익은 멤버들께 분배되었습니다.


Sort:  

가장 거대한 모임인가요~? ㅎㅎㅎ
가장 활기차고 건강한 모임입니다!!! 많이들 참여해 주세요~^^

곰돌이가 @epitt925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7을 보팅해서 $0.01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674번 $43.604을 보팅해서 $45.58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소개 감사합니다!
누구나 함께 할 수 있습니다~ ^0^

@cov-jeong님 감사합니다^^

곰돌이가 @cov-jeong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3을 보팅해서 $0.010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677번 $43.634을 보팅해서 $45.62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아이고~ 감사합니다~ @mspower 입니다.
요즘은 주말에 바빠서 잘 못나가고 있네요 ㅠㅠ
빨리 복귀하겠습니다.
풋풋스 화이팅!!

어떤 모임인지는 모르지만 자주 방문하는 분들도 보이네요~~
오래오래 멋찐 모임이 되길 응원하겠습니다!!

오시면 아시게 됩니다. ^^ ㅎㅎㅎ 풋살 모임입니다. ㅎ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인간은 왜 공을 만들었는가!! 알수가 없는 1인이지만...ㅋㅋㅋ
풋풋스 응원합니다~ ㅎㅎ

독거님 풋풋스 회원분들께 다*리 당하실 수 있습니다. ㅋㄷㅋㄷ 풋풋스 멤버 만세~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응원합니다~ 라는 글도 남겼습니다!!

첫번째 다구리 대상은 독거님인가요 ㅎㅎㅎ

사~ 살려주세요!! 파치아모님!! ㅋㅋㅋㅋ

독거님 내 이럴줄 알았습니당... 아이고 나는 모르겠십니당...

곰돌이가 @epitt925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2을 보팅해서 $0.011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675번 $43.616을 보팅해서 $45.59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스티밋에서 가장 크고 자주 있는 오프라인 밋업이죠ㅎㅎ 대단한 것 같습니다!

엄청나네요 이런 큰 모임이 있는줄 전혀 모르고 있었답니다. 스팀잇의 힘을 보여주는 모임입니당~

감사합니다 수수님!

뽀돌님 주식회사 2호점 덕분에 열었네용^^ 고맙습니다.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parkname님 감사드려요~~ 풀봇귀한 줄 아는 @li-li랍니다^^

Hi @li-l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84 which ranks you at #909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15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