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터 레오가 뽑은 좋은 글 모음 - 투자편(6월 13일 )

in #kr7 years ago (edited)

DQmaaGnt5BjaH7P8tY4HKZN25ym3WrgKJLsSyBUnc6D1kJr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레오입니다.

투자와 관련하여 /초보자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글 / 중수에게 도움이 될 만한 글 / 투자의 귀감이 되는 고수의 글 / 이렇게 섹션을 나누어서 진행합니다.

특별한 언급이 없더라도, 큐레이팅 시 항상 위 3가지를 고려하고 글을 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
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투자에 도움이 될만한 오늘의 좋은 글들을 안내해 드립니다.

1 - Monaco ICO 를 추천하지 않는 이유
https://steemit.com/kr/@mauver/6apv7x-monaco-ico

  • Monaco 코인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ICO 참여에 관하여 피해야하고, 조심해야 할 부분이 무었인지 잘 설명해 준 글입니다.
  • 놀랍게도 이 글은 새로 가입하신 뉴비님의 첫 포스팅이었습니다. 역시 스팀잇에는 뉴비마져 양질의 글을 쓰는듯 합니다.

2 - 누구를 위한 ICO(초기코인제공)인가? 그리고 Status ICO
https://steemit.com/kr/@bskim45/ico-status-ico

  • 전세계 코인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과열되어 가는 ICO의 문제점과 ICO의 구조적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노력들에 대하여 잘 설명해 주신 글이라고 판단됩니다.
  • 그리고 모바일 이더리움 플랫폼 Status의 ICO에 관하여 잘 설명해 주셨습니다.

3 - [ 전자화폐 이해하기(16) ] 우리는 왜 가치 있다고 말하는가?(3) (이더리움)
https://steemit.com/kr/@skt1/16-3-why-do-we-say-it-is-worthwhile-about-ethereum-eth

  • 요즘 가장 핫한 이더리움에 관한 개인적인 여러 경험들과 인식의 전환, 이더리움의 가치에 관하여 상세히 설명된 글이었습니다.

4 - 비크코인 8월 1일 세그윗(SegWit) 위기인가 기회인가
https://steemit.com/cazimi/@cazimi/8-1-segwit

  • SegWit이 필요한 이유에 관하여 개발자의 입장에서, SegWit 반대 이유에 관하여 SegWit 반대 채굴장의 입장을 잘 요약해 주셨네요.
  • 8월 1일 비트코인 SegWit과 관련하여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있으실 텐데 이와 관련된 여러 정보와 대처방안들을 잘 설명해 주셨습니다.

5 - EOS 분석, 1 언제 사야하나
https://steemit.com/coinkorea/@oldstone/eos-1

  • EOS의 토큰 분배와 관련해서 복잡하고 이해하기 힘들었던 부분들을 잘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 좋은 분석과 함께 투자자들이 어떤 포지션을 취했을 때 유리할 것인가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논의해 주고 있습니다.
  • EOS의 ICO에 관하여 전반적인 큰 틀의 그림을 그려준듯 합니다. ^^

'큐레이터 레오가 뽑은 좋은 글 모음 - 투자편(6월 13일 )'에서는 위의 5가지 좋은 글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본 내용이 여러분의 투자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글 선정에 있어 좋은 의견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
다수의 의견이거나 소수의 좋은 의견은 언제든 큐레이팅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레오였습니다. ^^

제 글의 수익에서 50%는 한 달이 지난 시점에 공개적인 정산을 통하여 스팀잇 홍보활동 및 커뮤니티를 위해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저도 오늘 처음 가입했는데 정말 좋은 글이네요 ㅎㅎ
잘 읽고 갑니다 ㅎㅎ

네, 감사합니다.
투자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와우~ 이런 영광이.. 제 포스팅을 추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에게 감사할 부분은 아닙니다.
글을 잘 쓰신것이 이유입니다. ^^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해주신 다른 포스팅도 놓지지 않고 확인해 보겠습니다. 항상 좋은 추천에 감사드립니다.

오늘 가입한 뉴비인데 이런 글이 엄청 도움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여러분들에게 도움을 드릴려고 작성하는 글입니다. ^^

오! 감사합니다! 제 글도 있네요.

피드백을 받아 몇개 잘못된 부분을 수정하였으니 참조 부탁드리고,

앞으로 더 꼼꼼히 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정된 채로 보여집니다.
걱정 안하셔도 되요

코리아 스팀 발전을 위해 항상 고생하시네요 ^^ 감사합니다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참 감사드립니다. ^^
혹시 오니즈카는 지티오 인가요? ㅎㅎㅎ

네 지티오 맞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갑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반갑게 맞아주시니 제가 더 고맙습니다. 저도 정말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ㅋㅋ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투자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여기 있는 글은 다 읽어봐야겠네요 ㅎㅎ

내 정말 괜찮은 글들만 모았으니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부탁드려요~

네 감사합니다 ^^

좋은글 소개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투자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939.93
ETH 3116.22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