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모나 코
어찌될지.. 궁금하네요..

ㅎㅎ 그러게요 ㅎㅎ 아 궁금한게 있는데, 이 댓글에는 왜 $1.3 이라는게 붙었나요?

오늘 처음이라 이것저것 궁금한게 많네요.

제가 댓글에도 보팅을 눌러서요^^

아 그렇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별말씀을요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뵈요

첫 포스팅이시라고 들었습니다.
정말 대단하시네요, 마침 모나코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개인적으로 여러 자료를 통해 검증도 해보려 했었습니다만, 제한적이고 편향된 자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올려주신 글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팔로우/보트 남기고 합니다. ^^ 늘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ICO 에 관심이 많아 찾다가보니 ㅎㅎ..

bancor 에도 관심을 가지긴 했는데, 이 글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scam 소문이 많이 돌고 못 미더워서 안했죠.

마진 거래랑 비슷한 느낌... 이번에 bancor 는 상장했더군요. 과연 판매가 될련지는 모르겠지만..

몇몇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ICO들로 인해 시장의 관심이 폭증하다보니 요즘에는 우후죽순으로 ICO가 출시되고, 그에대한 검증도 사실 어려운 현실입니다.
아무리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라지만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야지요 ^^

네 ㅎㅎ 그렇죠 ㅎㅎ 근데 ISO 는 오타신가요? ㅎㅎ

아 .. 감사합니다. ^^;;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monaco 코인 구글 광고에 엄청 노출되던데 말이죠.

그래서 더 믿음이 안가더군요. 돈으로 광고까지 해가며 하니..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첫 글인데 정말 좋은 정보 주셨네요 ^^
리스팀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리스팀하면 뭐가 좋나요? 처음이라 많이 알려주세요!

@mauver님의 글이 저를 팔로우 한 사람들에게 모두 노출됩니다.
217명의 홈 화면에 바로 뜹니다. ^^

아 그런거군요. 감사합니다. 좋은글을 많이 써야겠네요 ㅎㅎ.


소질이 있으시니 노력하시면 더 좋은글이 많이 나올 듯 합니다. ^^

감사합니다~ 덕분에 정말 많이 알아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mauv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ㅎㅎ 자주뵈요~

ICO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 ㅎㅎ

현재는 livecoin에서 가격이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1이더리움에 130개 줍니다. ㅜ,ㅜ

보일텐데요? 로그인하시면 보입니다.

로그인 안해도 보이긴하는데, 차트를 볼수 없습니다.

저기 써있는 가격이 제가 오늘 확인한 가격입니다.

130개라면 한참 올라야되겠네요.. ㅎㅎ

발행은 해줄지..

제가 댓글 달 때, mauver님 댓글 달아주셨을 때, 지금까지 세번 확인했습니다.
Mona.co (MCO)의 가격은 나오지 않습니다. 리스트만 만들어져 있습니다.

Mona.co (MCO)가 믿을만 한 코인이라고 얘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아직 가격이 매겨지지 않았다는 말씀을 드리는 것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저도 헛돈을 쓴 게 아닐까 많이 불안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MCO ICO 권하고 싶은 생각도 없고요.
다만 사실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본문에서 캡쳐로 보여주신 코인은 MonaCoin (MONA)입니다.
https://coinmarketcap.com/currencies/monacoin/

그외에 'MCO/BTC'라는키워드로 구글 검색하면 C-CEX라는 거래소에서 취급하는 Macro라는 코인이 나오는데, 이것도 Mona.co는 아닌 것 같습니다.

여유되실 때 본문도 수정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 제가 MONA 가 그 MONA 인줄 알았네요... 죄송합니다.

MCO 가격은 아직 형성이 안되었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수정하겠습니다.

ICO가 많아지는 만큼 네임드 개발자의 참여 여부가 점점 중요해질 것 같네요

그렇죠. 일단 사기는 안칠 확률이 높으니까요. ㅎㅎ

그렇군요. 어쩐지 조기 마감이 안되나 했더니 이런 이유가 있었나 보네요.

느리게 마감되는건 좀 도박이 있습니다.

대신 유명개발자 코인이면 참여하는거조차 힘들죠.

모나코는 광고도 하면서 아직도 마감이 안됬을 정도라 더 신뢰가 안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64.55
ETH 3256.6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