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에도 돼지런해

in #kr6 years ago

1.jpg
할머니 살려주세요

어머니가 하와이에 가서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처음 먹어보셨는데 맛이 기가매킨다고 하셨어요. 저희에게도 맛을 보여주겠다고 샌드위치를 뚝딱뚝딱 만드셔서 나온 결과물입니다. 먹다가 턱 관절에서 우득 소리가 나서 식겁했습니다. 사진에선 안 느껴지지만 실제로 보면 두께 6cm이상의 괴물 샌드위치!

20180215_151140.jpg

근데 겁나게 맛있잖아? 일반적인 서브웨이 매장에서는 토마토도 미리 썰어놓고 피클과 올리브도 국물이 빠짐 + 며칠 씀 = 짜지만 쏘쏘잖아요. 엄마표는 1시간 이내로 개봉한 신선한 올리브+ 토마토 + 물로 매운기를 뺀 양파 + 매콤한 bbq 소스 + 치즈 + 버터 발라 구운 식빵 + 파인애플과 물엿, 마늘을 넣어 구운 소고기 + 양상추 = 개빅핵맛탱. 삼식일배하며 먹었습니다.

20180215_230727.jpg

그리고 친구들과 저녁 술자리. 아 맛있었다~ 내가 쏘는 것만 아니면 참 맛있게 먹었을 텐데~ 취업턱이라니 이거 월급도 아직 못 받았는데 너무한 거 아니냐~ 이번달 스달로는 파워업 할라그랬는데 카드값 갚느라 조졌다 이거.

다 먹고 집에 왔는데 전류차단기가 자꾸 내려가서 씻지도 못하고 잤어요. 새벽 3시에 가족들이 원인 밝히다가 못 찾아서 한전에 전화하니 보일러 물 새서 차단기가 자주 내려간다고 보일러 체크해 보라고 했음. 보일러 전원 뽑으니 그제서야 정상 작동… 다음 날 가족들은 집에서 못 씻고 새벽 일곱시부터 목욕탕으로.

큰집에서는 갈비찜을 하셨더라구요. 예전에는 수육 하셨는데… 수육무룩… 갈비찜은 외할머니 집에도 있는데… 군말 않고 얌전히 먹었습니다. 사진을 안 찍었네요. 대신 귀여운 조카의 사진을 드리겠습니다.
20180216_094252.jpg

할머니집에서는 떡국 + 갈비찜 + 양념게장(인증없음). 여기에 제가 가져온 맥캘란을 한 잔씩 하니 다들 맛있다고 난리. 술믈리에 이모의 말로는 12년산은 보통 그냥 소주인데 이건 맛있구만~이름이 뭐라고? 여러분 맥캘란을 기억하세요. 7만원대 퍼포먼스 괜찮습니다.
20180215_121612.jpg
이걸 바치고 대신 조니워커 블루라벨을 얻었으니 술 좋아하시는 @shiho @gochuchamchi @hawn100 @afinesword님들 근시일내로 모입시다. 제발~

즐거운 식사가 끝나고 난 뒤 사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조카가 설날에 LOL 한국서버 5위를 달성했는데(지금은 10위권까지 내려옴) 프로 연습팀에 들어갈지 안 들어갈지 고민을 하고 있더군요. 우리는 망설임 없이 프로로 가는 걸 추천했고, 이제는 부모님들도 그걸 원하지만 그 동안 부모님이 게임 따위를 한다고 많이 혼낸 탓에 부모님 말은 귓등으로도 안 듣는 상태입니다. 토론을 나눴지만 결국은 친형이 좀 설득을 해보는 것으로 결론을 내고 이모네는 집으로.

그 후 카드게임 OX퀴즈를 해봤습니다.

동생: 이거 미팅에서나 적절한 게임인 것 같은데. 친척들끼리 할 건 아닌거같은디?

나: 아 그냥 해봐 좀.

그리고 치열한 게임과 배아픈 폭소 끝에 알아낸 사실은…

남동생은 150일 이상 사귄 여친이 있다.

르캉은 자신에 대한 비밀이 하나도 없다.

여동생은 자기가 눈치가 빠르다고 생각한다.

삼촌은 밀크쉐이크를 못 먹는다.

이모는 생각보다 단순하다.

엄마는 자기가 모임에서 욕을 먹는 걸 안다.

등등의 정보를 알아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남동생이 가장 의뭉스러운 놈이었다는 것까지. OX게임을 사길 잘 했다고 느낀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위대한 쇼맨을 보고 취침..역시 위대한 쇼맨 노래는 최고다….

원래 일기는 졸릴 때 끝나잖아요. 안녕

Sort:  

ㅋㅋㅋ 글 너무 재밋어요 할머니 6cm샌드위치도 맛나보이고 ^^
팔로 꾹~~💕💕

먹스팀 주로 하시는군요. 팔로우는 노이지스카이님 글 사랑하게 되면 하겠습니다. 그러니 언팔해주세요...
하여튼 칭찬 감사합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는군요!
일상 이야기지만 재밌어요^^ 조카도 한복입은 모습이 정말 귀엽네요~
우리 쌍둥이는 아직 한복 안 입혀봤는데 조카 분이 간단하게 입은 저런 한복을 찾아서 내년에는 좀 입혀봐야겠어요 ㅎㅎ
전 가족들이랑 게임해보는 상상을 안 해봤는데 후기가 나름 괜찮네요?ㅋㅋ
ox게임을 사야하나....ㅋㅋ약간 진실게임같이 되지 않나요?ㅋㅋ
어머님표 샌드위치가 자꾸 눈 앞에서 아른거리네요 ㅠㅠ
저녁먹어야겠습니다.....하하

재미없는 글은 쓰기 싫다는 필사의 몸부림이었답니다 ㅎㅎ.
조카가 쌍둥이인데 진짜 귀엽더라구요!! 막 절도 제대로 못하면서 절 하려구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어른들도 한복 입으면 예뻐요! 꼭 입혀보시고 본인 것도 한번 생각해보세용~
가족들이랑 게임하면 처음엔 어색하지만 할 수록 재밌어요 ㅋㅋㅋㅋ진실게임처럼 됐는데 자기가 오픈하고 싶은 데까지만 오픈하고. ㅎㅎㅎㅎㅎ 가족끼리 더 친하게 지내봐용

푸드파이터이신가요? ㅋㅋㅋㅋㅋ 와.. 조카분 롤 장인이시네요 후덜덜... 저는 심해에사는 브론즈...

푸드파이터까진 아니지만.. 조금씩 오래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굽네치킨 한마리정도? 근데 진짜 챌린저 올라간 거 보니 별들의 세상이더군요. 깜짝...

첫번째 사진 ㅋㅋㅋㅋㅋ 마음이 느껴지네요 ~
헐 롤 한국 5위요? 대단하네요!! 저도 심해에 사는....

정말 먹고 또 먹었습니다. 센과 치히로의 돼지가 될 느낌적인 느낌.
진짜 제 사촌이지만 너무 대단한거같아용. 어떻게 세계권에서 노는거지???

취업턱이라니.. 축하드립니다!! 글 내려보다가 우연히 봤는데

글도 재밌게 잘쓰시고 알차게 쓰시네요. 조카가 너무 귀여워서 한동안 보고 있었네요

그럼 설연휴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아이들은 왜 이렇게 귀여운지! 결혼하고 싶은 마음을 알 것도 같네요.

좋은 것 많이 드시고 즐겁게 보내셨군요. ㅋㅋㅋ
가끔 보면 가족들도 달라져 있다는 사실이 재밌습니다.
남은 명절도 재미나게 보내세요~~

가족들이 변화에 변화를 거듭해서 데하카인줄 알았습니다
엄마는...정수를...수집한닭.

지금갑니다 ㅋㅋㅋ

오픈카톡방을 하나 팔까봐요. 시호님 카톡 아이디가... 어떻게 될까...

두께 6cm 이상이라는 엄마표 서브웨이 샌드위치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만들기 도전해봐야겠습니다 ㅎㅎㅎㅎ

저기에 나온 대로만 따라하시면 맛있는 샌드위치 뚝딱입니다. 저희엄마가 요리 진짜 잘하거든요!! 저도 꿈이 요리사에요!!!!

ㅋㅋㅋ너무 재밌네요 표정 리얼ㅋㅋㅋㅋ잘 보고 가용

애가 돈맛을 봐서 표정이... 돈 안주고 사진찍었다고 고소장 날라왔습니다 ㅠㅠㅠ

글 참 재밌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091.48
ETH 3514.9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