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연휴에도 돼지런해

in #kr6 years ago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는군요!
일상 이야기지만 재밌어요^^ 조카도 한복입은 모습이 정말 귀엽네요~
우리 쌍둥이는 아직 한복 안 입혀봤는데 조카 분이 간단하게 입은 저런 한복을 찾아서 내년에는 좀 입혀봐야겠어요 ㅎㅎ
전 가족들이랑 게임해보는 상상을 안 해봤는데 후기가 나름 괜찮네요?ㅋㅋ
ox게임을 사야하나....ㅋㅋ약간 진실게임같이 되지 않나요?ㅋㅋ
어머님표 샌드위치가 자꾸 눈 앞에서 아른거리네요 ㅠㅠ
저녁먹어야겠습니다.....하하

Sort:  

재미없는 글은 쓰기 싫다는 필사의 몸부림이었답니다 ㅎㅎ.
조카가 쌍둥이인데 진짜 귀엽더라구요!! 막 절도 제대로 못하면서 절 하려구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어른들도 한복 입으면 예뻐요! 꼭 입혀보시고 본인 것도 한번 생각해보세용~
가족들이랑 게임하면 처음엔 어색하지만 할 수록 재밌어요 ㅋㅋㅋㅋ진실게임처럼 됐는데 자기가 오픈하고 싶은 데까지만 오픈하고. ㅎㅎㅎㅎㅎ 가족끼리 더 친하게 지내봐용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716.25
ETH 3155.19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