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in #kr6 years ago

이렇게 자신의 계정을 지키려는게 더 이상한거죠.
뉴비입장에서 이정도로 계정에 집착하는게 더 웃기지 않나요???

프사도 없으시고, 가족들과의 사진이 고이고이 간직된 계정도 아니고요

이렇게 피해자처럼 반응하시는 애티튜드도 데쟈뷰입니다.
일반적인 남자들의 액션이 아닙니다.

Sort:  

https://steemit.com/kr-gazua/@heterodox/220180318t165522852z
제 얼굴이 나와있는 사진입니다.
그리고 계정에 집착하다니요..
leeyh님이 보기엔 플랑크톤이라
이 계정이 별거 아닌것 처럼 보일지 몰라도 제 입장에선
4달동안 글 열심히 쓰고 스팀파워 열심히 모으고 스팀달러도 열심히 모은 계정입니다.
저한텐 진짜 소중한 계정이에요 그냥 오해 한번 받았다고 갖다버리고 말 계정이 아닙니다. leeyh님같이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는분이야 그냥 ㅇ

제가 오해받아서 해명을 하는건데 오히려 해명하는 상황에 대해
뭐라고 하시면 어떻게 합니까
제가 과민반응해서 이러시는거면 제가 사과드리겠습니다. 근데 저는 그런 오해를 받는게 너무 싫었을뿐입니다.

이런 반응도 너무나 즉각적이고 능숙하세요.

뉴비의 손놀림이라기엔 너무나 스팀잇을 잘 알고 계신거 같아요.

제가 뉴비라고 했지만 leeyh님이랑 가입월이 똑같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스팀파워가 적고 leeyh님보다 영향력은 적을지 몰라도 leeyh님이랑 똑같이 알건 다 압니다.

저도 잘 모르고 서툴릅니다.
이렇게 빠르게 어태치는 못할거 같습니다.

제가 스팀잇 중독이라 이것저것 찾아보다보니 좀 더 많이 알게됐나봅니다.
근데 조만간 끊게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전 leeyh님과의 오해를 풀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지 궁금합니다.
leeyh님이 시키시는 것 모든 것을 하겠습니다.
제가 떠나더라도 분명 저를 기억하는 분이 한두분은 계실텐데 다중이였다는 기억으로는 남고 싶진 않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76.28
ETH 2650.4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