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나 세계 2등했어..

in #kr-gazua7 years ago

ㅋㅋㅋㅋ 제목 어그로 조금 지렸나?
대단한건 아니구 오늘 잘려고 받은 댓글 보니까 이런게 있더라구.
그저께 했던 적은 내 전재산걸고 캐치마인드 한판 가즈아~ 이 포스팅 있잖아. 여기에 달린 댓글인데 이런 댓글이 달렸어.


제목 없음.png

@헤터러닥스 축하해 다음과 같은 부문에서 스팀 뉴비 히트 퍼레이드에 너 이름을 올렸다.
댓글 많이 달린 부문 : 106개 코멘트로 너가 2등이다.
니 게시물 잘보이라고 보팅했고 내가 하는 작업들 맘에들면 나 증인투표좀 해줘.



처음엔 피싱사이트나 홍보하는 사람인줄알고 걍 무시했는데 피싱 계정 치고는 명성도가 너무나도 높길래 호기심에 저 링크 들어가봤어. 진짜면 나름 기분 좋은 일이잖아 ㅎㅎㅎㅎ 나 이런 일 처음 당해봐. ㅎㅎ


제목 없음.png

이 글이였는데 보니깐 3월 17일 하루동안 명성도 50미만의 뉴비들이 쓴 글중에서

  • 보팅 횟수 가장 많이 받은 게시물
  • 보팅 액수 가장 높은 게시물
  • 댓글 가장 많이 달린 게시물

이 세개의 카테고리로 랭킹을 매겨놨더라구?
나는 세번째, 댓글 가장 많이 달린 게시물에서 캐치마인드 문제 낸걸로 2등했어 ㅋㅋㅋ

우헤헤.png

세계 2등은 처음이여서 기분 좋다..
진짜 별거 아니지 낚시글(?!)써서 미안해..
그래도 나를 세계 2등으로 만들어준 형들한테 감사인사하려고 이 글을 씀. ㅎㅎ
저 댓글 많이 쓰는 카테고리 있잖아.
근데 조만간 우리 kr-gazua가 1위부터 10위까지 독점할것 같은데?
캐치마인드 어려운거 내면 댓글 100개는 껌이잖아 ㅋㅋㅋㅋㅋ

Sort:  

왤케 요즘 안 보여? 살아있는거지?

요즘 조금 바빠서 스팀잇 글은 못쓰는중ㅋㅋㅋ
수강신청 망해서 20학점 정도듣는데 대부분을 전공으로만 들으려니 좀 빡시네
ㅋㅋㅋ 그래도 계속 댓글달고 보고는 있으니 걱정 마셔.
접을거면 스파 50개 충전안함 ㅋㅋㅋㅋ
스파 50개 에이 해도 나한텐 꽤큰돈이라

이건 또 뭐임 ㅋㅋㅋㅋㅋ

ㅋㅋㅋ내가 동물원에서 직접찍은 사진이다 ㅋㅋ
곰이 나에게 가즈아를 해주고 있었다

ㅋㅋㅋㅋ 귀엽다 가즈아!!

이런거 어디서 구해??

정품 가즈아 아래 댓글창에 있어.ㅋㅋ

DQmafLtFQbHu8LpnUSbrxWRggRGv4Qo2kKWVdzhK52n4v9X.gif
DQmW5EBZ1fnMJBhYbScRG5wk2LaDDhrqHE7PsNpmHfZCxQY.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만들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게 있네

DQmafLtFQbHu8LpnUSbrxWRggRGv4Qo2kKWVdzhK52n4v9X.gif
ㅋㅋㅋㅋ 아마 저 댓글 순위는 kr-gazua가 다먹을듯 ㅋㅋㅋㅋ

오!!!! 축하해! 이게 가즈아와 캐마의 힘!! ㅋㅋㅋ

1등부터10등까지 가즈아로 가즈아

오 ㅋㅋㅋㅋㅋ 전재산 걸고 한 건 했네 0.004 풀보팅 간다.

오오 감사감사

Congratulations @heterodox!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ㅋㅋㅋㅋ우리들이 은메달 만들어준거다. 축하한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축하축하 ㅋㅋㅋ

세계 2등은 처음이야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39.79
ETH 2290.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