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kuoka] 후쿠오카 하카타 한큐백화점에서 먹은 카이센동

in #kr5 years ago (edited)

IMG_4952.jpg

후쿠오카 한큐백화점에서 북해도먹거리 특판장을
만들어서 11월10일에 갔었습니다.
삿뽀르 지역 특산물도 팔고 음식도 많이 팔고
있었습니다.

IMG_4944.jpg

다양한 먹거리들이 많았고요.
관광객은 거의 없고 일본인들만 있어 보입니다.
한국어나 영어메뉴판은 없었습니다.

관광객이 없어서 더 일본다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카이센동을 아주 좋아하는데요.
한국에는 많이 팔지 않죠.

아마에비(단새우)가 올려진 카이센동입니다.
연어알도 올려져 있고요. 밥위에는 대게살이
올려져 있습니다.
새우가 살아있는 새우를 회로 만든겁니다.
머리쪽 내장은 약간 비린맛이 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런맛도 좋아해서 내장도 먹었습니다.

IMG_4949.jpg

IMG_4948.jpg

IMG_4954.jpg

밥도 꼬슬꼬슬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IMG_4956.jpg

새우 머리는 된장국(미소시루)에 넣어도 맛있습니다.
된장국도 크랩을 넣고 끓인거 같습니다.
시원한 게맛이 납니다.
한그릇 더 달라고 해도 무료로 주십니다.

IMG_4957.jpg

된장국 바닦에 게살이 조금 보입니다.

IMG_4950.jpg

진한녹차도 무료로 주는데 맛이 좋습니다.

오사카 한큐백화점에서도 북해도축제때 먹었었는데
그때도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대략 소비세포함 14000원대입니다.

주소 : Hakata Hankyu 1-1 Hakataekichuogai, Hakata-ku, Fukuoka


#muksteem
#tasteem

Sort:  

와우 설례는 비주얼입니다

비쥬얼과 맛이 다 좋죠 ^^

와 단 새우에 연어알에 대게살까지 아주 살살 녹겠군요.
얼마전 버드나무 부르어리에서 대굴령 스테이크위에 맛있는 알이 올라왔었는데 오늘 그게 뭔지 알아냈네요 ㅎㅎㅎ 연어알이었군요^^

네 네 ㅎㅎ
탁탁 터지는 맛이죠.
일본어로는 "이쿠라"라고 부르죠.
저는 상당히 좋아합니다. ㅎㅎ

보통 우리나라에는 단새우를 사용해도
대부분 초밥용 냉동 단새우를 해동해서
사용하는데 여기는 제대로네요

와... 이거 매력넘치네요! ㅎ
역시 일본 씨푸드 요리들이 궁극의 맛조합을 잘 캐치하는것 같습니다.

네 일본요리는 역사가 깊으니까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일본음식음 정갈해서 참 좋아요!

정갈하면서도 맛도 좋죠.
하지만 계속 먹다보면 결국 초장, 김치 생각은
나는게 한국사람 본성이죠 ㅎㅎ

새우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듯 합니다 ㅎㅎ
가격대가 조금 있네요 ㄷㄷ

대게살이 밥위에 올려있으니
이정도 가격도 비싼건 아니죠^^

일본 백화점 식당에는 관광객 거의 없더라구요.
줄 설일도 드물고 식사도 보통 잘하는 것 같아서 종종 가는 편이에요.
음식 맛있어 보이네요!

네 ㅎㅎㅎ
특히 한큐백화점 북해도 음식은
맛나더라고요^^

새우회는 약간 호불호가 갈리겠네요^~

네 저는 새우회를 좋아해서 잘 먹었습니다

궁금한 맛이네요.

맛이 매력이 있어서 자꾸 먹게 되네요

가격 참하고 품질 좋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국보다 싸고 질도 앞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