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딸의 사랑을 보여주는 광고

in #kr6 years ago (edited)
  • 아빠의 시선으로 보는 딸의 일생

  • 딸의 시선으로 보는 아빠의 일생

물론 마지막 마무리는 T사 자동차의 안전기능으로

자동 브레이크가 걸려서 아버지-딸-손녀(?)가 안전하다는

이미지를 주고 있습니다.

이 CF를 보고나면 가슴이 따듯해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요즘 성추문으로 사회가 어지럽습니다.

아마도 그 분들이 서로 존중해주고 우정으로 끝났으면

어땟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요즘 남자들은 "펜스 법칙 (아내 애인이외 여자와 절대 단둘이 식사 안함)"을

지키려 하고 회식할 경우도 여직원은 배제하려고 한다고 합니다.

이럴때일수록 가족간의 사랑이 중요시 여겨지는 때 같습니다...

Sort:  

와 밑에 설명을 보기 전까지는 무슨 광고인지도 몰랐네요.
하늘에 계신 아빠의 시선으로 보는 저의 인생은 어떨까요..?..^^

광고 감성있게 잘 만들었죠? ^^
저도 얼마전 아버지가 돌아가셨는데
가끔 아버지 마지막 모습이 기억이 나고
아버지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제 모습이 상상됩니다...

ps) 물론 저같은 차타쿠 눈에는 처음부터 토요타 셀리카나오고
토요타 과거 연대기처럼 모든 차량이 나와서 눈치는 챗습니다. ㅎㅎ
마지막 차량은 앞차는 프리우스 뒷차는 프리우스V 왜건형 ㅎ

펜스룰이라는 단어가 많이 들리더라구요
서로 불신하는 사회가 되어가는 듯합니다
조금은 씁쓸하네요.

네 맞습니다.
그래도 요새 언론에 나오시는 분들 보면
심해도 조금 많이 심해서 정화는 필요한거 같습니다.

좋은 광고 잘 봤습니다. 많은걸 깨우치게 해주네요.
저도 요즘 최대한 여자들과 거리를 두려고 합니다.
오해할 여지 자체를 만들지 않으려고요..

조심은 하긴 해야죠^^

미국 남자 테니스 선수들중에서 방송에 얼굴
내밀었던 사람들 중에 스캔들에 연루되지
않은 스타가 거의 없다고 하니...
남자들은 잘나갈수록 더 조심 해야 하는건 맞습니다

제가봤던 어느 광고에서도 큰감동을 자아낸 안전벨트 광고였는데. 내용이 이렇습니다.
아주 빠른 속도 약200이 넘는 속도로 직진중이던 차량 그리고 그 차를 멀리에 있는 것만 보고 좌회전 시도하던 차량 좌회전을 하는 순간 두 차량은 멈추고 각 운전석에서 운전자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좌회전 차량에는 자기에 아이가 타고 있었고 직진차량은 혼자였습니다. 서로 이야기를하죠.

직진남자:난 200킬로가 넘는 속도에요!!!왜 나를 보지 못하고 좌회전 한거죠!!!! 난 멈출 수가 없어요!!이미 멈출 수 없는 빠른 속도라구요!

좌회전 남자: 미안해요. 이렇게 빠르게 올줄 몰랐어요... 제차 뒷좌석에는 아이도 타고 있습니다...
어떻게 안될가요? ㅠㅠ.. 아이는 안전벨트도 하지 않았다구요....

직진남자:정말 유감입니다.... 난 멈출 수가 없어요..

좌회전 남자: ㅠㅠ..아가... 미안하다....

(멈춘시간이 움직이고)

직진차량이 그대로 200킬로의 속도로 좌회전 차량을 때리고 안전벨트를 한 운전자만 살아남음.
아이 사망. 직진남자 사망.

이 광고를보고 그 나라의 엄청난 파동이 불었다네요.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느끼는 계기와 안전벨트가 얼마나 중요한가로 그 나라에 사고률이 매우 많이 감소했다는 결과가 있다네요.! 이광고도 보시면 감동적이실듯

네 좋을거 같습니다 ㅎㅎㅎ

물론 저도 자동차는 꼭 안전벨트 하고

바이크나 자전거 탈때는 헬멧 장갑 꼭 착용합니다.

나중에 찾아볼께요~

저도 펜스 법칙 꼭 지키고 싶습니다! 정말요~ 지키고 싶어도 할 수 없는 이 현실...아흑~

ㅎㅎㅎㅎㅎㅎ

Me too ㅠㅠ!!

토닥토닥~ ㅠㅠ 올해는 꼭~ !!

저도 가슴 따뜻함을 느끼고 가네요
편안한 저녁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