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빠와 딸의 사랑을 보여주는 광고

in #kr6 years ago

제가봤던 어느 광고에서도 큰감동을 자아낸 안전벨트 광고였는데. 내용이 이렇습니다.
아주 빠른 속도 약200이 넘는 속도로 직진중이던 차량 그리고 그 차를 멀리에 있는 것만 보고 좌회전 시도하던 차량 좌회전을 하는 순간 두 차량은 멈추고 각 운전석에서 운전자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좌회전 차량에는 자기에 아이가 타고 있었고 직진차량은 혼자였습니다. 서로 이야기를하죠.

직진남자:난 200킬로가 넘는 속도에요!!!왜 나를 보지 못하고 좌회전 한거죠!!!! 난 멈출 수가 없어요!!이미 멈출 수 없는 빠른 속도라구요!

좌회전 남자: 미안해요. 이렇게 빠르게 올줄 몰랐어요... 제차 뒷좌석에는 아이도 타고 있습니다...
어떻게 안될가요? ㅠㅠ.. 아이는 안전벨트도 하지 않았다구요....

직진남자:정말 유감입니다.... 난 멈출 수가 없어요..

좌회전 남자: ㅠㅠ..아가... 미안하다....

(멈춘시간이 움직이고)

직진차량이 그대로 200킬로의 속도로 좌회전 차량을 때리고 안전벨트를 한 운전자만 살아남음.
아이 사망. 직진남자 사망.

이 광고를보고 그 나라의 엄청난 파동이 불었다네요.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느끼는 계기와 안전벨트가 얼마나 중요한가로 그 나라에 사고률이 매우 많이 감소했다는 결과가 있다네요.! 이광고도 보시면 감동적이실듯

Sort:  

네 좋을거 같습니다 ㅎㅎㅎ

물론 저도 자동차는 꼭 안전벨트 하고

바이크나 자전거 탈때는 헬멧 장갑 꼭 착용합니다.

나중에 찾아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420.98
ETH 3276.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