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의 알쓸신잡] 사기꾼의 특징 (2)

in #kr6 years ago (edited)

사기꾼의 흔한 특징

  • 거짓말을 밥먹듯이 너무 쉽게 평소에 잘한다. 말도 자주 바뀐다.

  • 논점 없는 자기 방어적인 말만 반복한다.

  • 자살충동을 느낀다고 대중을 협박한다.

  • 자기가 사기꾼이면서 뻔뻔하게 아닌척 공식 석상에 얼굴을 들이민다.

  • 지나치게 돈에 집착한다. 자세한 내역은 안 밝힌다.

  • 자신이 오히려 희생양이고 피해자라고 피해자 코스프레 한다.

  • 귀를 닫아 버리고 자기 할말만 한다.

  • 자기 잘못은 1도 없다고 늘 주장한다.

  • 자신이 조금 잘한 일만 무한 반복 이야기 한다.

  • 원래 다른일 오래 하다가 이쪽일 했기때문에 과거에 오래 몸담았던 쪽 습성이 몸에 남아 있다.


기자회견 한다고 하고 질문 안받고 기자들 전부 뮤트 때리고

자기 할말만 하고, 국제적 공식행사에 참여하고

자기의 업적만 강조하시고 돈에 집착이 크셨고

자기가 희생양이라고 주장하시고

건설업에 아주 오~래 몸담으시다가 다른 업에 몸담으시면서

그쪽에서 일하던 습성대로 일하시다가 큰코 다친 분 하나 있죠????

716 !!!


PS)

스팀잇에도 이런분 계시면 제보 주세요 $3 정도 풀보팅 날려드립니다.


PS)

석촌호수 벚꽃사진

석촌호수_벚꽃.jpg

Sort:  

예전에는 건설업의 전설이라고 그나마 존경의 마음이 있었는데(대통령하기전)
이제는 정말 꼴도 보기 싫네요!!!!

석촌호수 근처신가봐요~ 저는 사무실에서 쥐똥만큰 석촌호수가 보입니다 ㅋㅋㅋ
모처럼 공기가 맑은데 건강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석촌호수 벚꽃도 만개하네요.
너무 이쁘당^^
스팀잇에도 사기꾼이 있으려나??ㅎ
레오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대국민 사기극을 벌이신 분은 감빵에 있기 때문에... 스팀잇에서도 찾을 수 없을꺼에요. ㅎㅎ

글쎄요...
방심은 금물!!

좋은하루 되세요~^^

그분이시군요
어쩌다가 저리 되셨는지
버스전용차선 교통카드 이런건 좋았는데
역시 멈출때를 알는 사람이 승자 인거 같아요

우리 주위의 사기꾼들도 자신의 혐의를 잘 모르죠...
안타깝네요~

태그가 무서워서 여기는 못올리겠지만 ㅋㅋ

내가 올린 유튜브 링크 써보는것도 좋을걸? '판례'라는 단어가 있잖아

p.s 존경하는 판사님 제 글에는 목적어가 없습니다.

누군지 알겠는건 왜죠?
빵에 계시는 그분은 저도 열시미 서명하고 한손 거들었습니다~

넵~
ㅎㅎㅎ

지금은 다른 곳에 있지만 제 고향인 석촌호수 사진을 보네요 : ) 조만간 벚꽃보러 다녀와야겠습니다 ㅎㅎ

와우 방갑겠네요~^^
봄은 봄입니다 ㅎㅎㅎ

건설사 사장 말하는건가 보네요,,,,지가 무슨 CEO형 인물이라고 ....ㅡ.ㅡ....
세상에너무나 많은 사짜들이 있음 ....쩝.

스팀잇에도 좀 있으니 조심하세요~^^

왜 2명이나 떠오르는 걸까요;; ㅎㅎㅎㅎㅎ

앗 ㅋㅋㅋ

이쯤되면 주진우 기자님급 팬이나 다름없으셔 ㅋㅋㅋㅋㅋ 요즘 리스팀 글이 자주 올라와서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하나 궁금한건 언급자 대부분 뮤트 때려서 글을 못볼텐데 어떻게 모니터링으로 고소각이 가능한지 의문입니다....

아.......

근데......

"뉴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유행어 되가나요

오치님이 밀고 계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156.99
ETH 3771.05
USDT 1.00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