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제 예술혼을 불태워 보았습니다.(보시고 웃어 넘기시면 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전일 @bccgp 대문이미지를 헌정하고 났더니....
@kakaotalk 님이 다음과 같은 댓글을 달아 주셨습니다.

진심이시라는데 한번 해볼까 하고 이른 아침부터 작업을 했습니다. @kakaotalk 님을 위한 대문이미지입니다.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고 사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 500년 내공의 예술혼을 담은 우파의 역작이라는것만 알아주시면 됩니다.

두두둥....

카카오톡 대문이미지.png

이미지사이즈도 800*480 으로 맞춤 명품입니다.
이것을 그리고 카톡방에 자랑을 했습니다.
혹시 대문 필요하신분 있으세요!! 우파 계열로 그려 드립니다.

세상에 모든것이 그러하듯 영감이 젤 중요한 거 같습니다.
글쓰기라는 것도 글 꼭지만 잡으면 술술 써내려갈 수 있듣이 대문 이미지도 모티브만 잡으면 그리는거야 우파(?)들은 쓱쓱 가능합니다.

여행관련 포스팅을 읽다보니 문득 영감이 떠올라서 후다닥 쓱쓱 그려봅니다. 확실히 그림 세계도 우파가 정통파들이신 좌파분들보다 유리한 것 같습니다.

두두둥...

욱사마 대문.png

@uksama 님도 사용은 안해주셔도 저는 전혀 섭섭하지 않으니 사용 여부는 잘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정통파이신 좌파분들로부터 비난의 화살은 저혼자로도 족하니 괜실히 의리 지키시려 하다가 화살 맞으시는 것을 자처하시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제게 즐거운 시간을 주신 @kakaotalk 님과 @uksama 님에게 감사 드립니다.

Sort:  

와우~~~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이거 예언도 이지요?
거대하고 아름다운 물고기가 되겠습니다. ㅋㅋ
답례로 어여쁜 딸이 2007년쯤(7살) 그린 그림을 드려요.^^

image

앜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포스팅까지 하실줄이야ㅋㅋ와이프가 보고 "이쁘네~"한마디 하네요ㅋㅋㅋ감사히 잘 쓰겠습니다.ㅋㅋwoo파의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대문 열심히 쓰겠습니다ㅋㅋㅋ

위 본문의 두 그림은 절대 우파의 그림이 아님.

물고기도 왼쪽으로 나아가고 있고,
여행자도 왼쪽으로 나아가고 있다.

왼쪽 지향의 그림임..

웃자고 하는 소리 아니니, 목숨걸고 덤벼주시기 바랍니다.

우파는 woo파 인가요? ㅋㅋㅋ 제눈엔 엄청난 추상파 대문입니다 ㅋㅋ

우파는 역시 항상 옳습니다. 이번 카카오톡 작품은 물고기의 번뇌가 느껴지는군요. 내면의 수많은 색들을 보노라면 물고기의 앞날이 평탄하지만은 않을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두번째 작품인 욱사마를 보고 있으니 당장이라도 휴가를 가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스팀가방은 누구라도 욕심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히 보았습니다.

아 정말 느낌있는데요 ㅎㅎ 마치 피카소(?)를 연상시킬만한 대문작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리얼 예술혼이 총출동하신 것 같네요 ^^

ㅎㅎㅎㅎ선무님 예술혼 장난 아니십니다...
화려함의 정점에 있는 듯 하네요...

우파 계열의 선봉으로 거듭나고 계시네요~
우님의 애제자가 되실듯 ㅋㅋㅋ

두분들의 그림 전부 굉장하네요...ㅋㅋ
인상깊습니다. ㅋㅋㅋ
@kakaotalk 님과 @uksama 님의 글에서 보여지는 @leesunmoo 님의 그림 기대하겠습니다. ㅋ

100년 후에 MoMA 에 전시되실 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