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계획 및 감사인사

in #kr6 years ago (edited)

일전에 카톡 단체톡방에서 말씀드린대로 오늘 배우자에게 임대했던 스팀파워가 회수되었고 파워다운을 시작했습니다. 그간 많은 스팀파워로 인해 자유롭지 못했던 부분에서 3개월 뒤면 자유로워질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스팀잇 케이알 동지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동안 정말 고마웠습니다. 덕분에 저도 어려운 시기 견딜수 있었습니다. 모두 동지분들 덕분입니다.


향후 저는 제 글에 제 스스로 보팅을 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그동안 스팀잇에서 좋은 글이 읽히지도 못하고 보상도 받지 못한다는 내용의 포스팅을 많이 접했습니다. 저는 그 부분을 해소하고자 kr-pick 이라는 테그를 제안한 적이 있습니다. 활성화 되지 못하고 흐지부지 되어버린 테그입니다.

현재 제가 풀보팅을 하면 33불 정도가 보상됩니다. 향후 파워다운도 계속될 것이고 보팅파워가 100%를 유지하지는 못할것이지만 제가 풀보팅을 한다면 부족한 수준이긴 하겠지만 보상분배가 조금은 이루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자신의 글은 아니지만 좋은 글이라고 생각하시는 글이 있다면 해당글의 URL을 댓글로 달아주십시오.
  • 제가 댓글로 달린 좋은글들 중 관심법으로 매일 최대 6개의 글을 선택해서 풀보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가장 좋은 글을 찾아 댓글을 남겨주신 한 분의 댓글에 풀보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좋은 글이라고 느끼고 추천하는 글은 성인컨텐츠 제외, 범죄관련 제외, 추천자 자신의 글 제외, 이외에 어떠한 제약도 없습니다.
  • 본 게시글은 매일 포스팅 될 예정입니다.(추천 댓글을 다시는 경우 제 글에 대한 보팅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이렇게 하는 이유는 제가 모든글을 읽을 시간도 없고, 제 편협한 시각으로 좋은 글에 관심을 두지 못하는 우를 범하지 않기 위함입니다.

다시 한번 스팀잇 동지들의 그간에 관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추천 댓글에 대한 보팅은 본 포스팅부터 적용합니다.


4. 기타 유용한 자료



good luck

Sort:  

처음 뵙습니다. 좋은 글을 찾으시는 좋은 마음에 감사드리며 추천해봅니다.

https://steemit.com/kr/@pistol4747/8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 영화라는 주제로 한번쯤 스스로 생각해 볼만한 논제들을 이야기하시는 분과 그분의 글입니다.

감사히 보았습니다.

선무님~
감사합니다.

Cheer Up! 와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많이 투표했어요! 우리 앞으로도 힘내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팀 커뮤니티를 위해 힘쓰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리스팀 합니다.

그동안 커뮤니티를 위해 정말 고생많이 하셨는데. 가장 잘 나가고 있을 때(스팀가격 기준) 떠나신다고 하니 가슴 아픕니다. 앞으로도 종종 글 남겨주셔서 많은 가르침 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제가가진 파워를 줄여서 제 영향력을 줄이려는 것이지 스팀잇 활동을 그만두려는 것은 아닙니다. 더욱 열심히 해야죠. 감사합니다.

여기에 계시다면
https://steemit.com/kr/@pistol4747/8
네가 한 번이라면, 그냥 봐라. 여분이 매우 열려 있음 나는 엄청난지지를 받는다.

저같은 뉴비를 위한 결정 정말 감사합니다. 스팀잇의 활성화를 통해 애써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가입한지 삼일 밖에 되지 않았지만 제가 올린글이 주목을 못받아 때때로 속도 상합니다 ㅠ 정말 감사합니다

기타 유용한자료 고맙습니다. 정독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tradingideas/wings 저는 이분 @tradingideas 의 글이 늘 유익했다는걸 느낍니다. 추천합니다.

감사히 보았습니다.

하이고 선무님 답글까지 달아주시고....고맙습니다. 뉴비 인사드립니다. 꾸벅!

별말씀을요. 타인글 추천이 생각보다 어려운 일입니다. 어려운일을 기꺼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관련 링크 자료들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