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스팀잇에 글을 올리냐고?

in #kr7 years ago (edited)

왜 스팀잇에 글을 올리냐고?
다른 사람들은 어떨지 모르지만 나는 큰 돈을 벌기 위해서다.
나는 적어도 스팀을 통해 투자 금액의 1,000 배쯤을 벌고 싶다.
나는 경험상 사람이 투자를 하다가 보면 누구나 아주 운 좋은 투자 기회를 가지게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일 한국에서 태어났다면(적어도 흙수저였다면) 그닥 투자기회가 많지는 않았지만 말이다.
한국에 태어난 흙수저가 할 수 있는 투자는 겨우 두 가지 정도다.

첫째는 죽도록 공부를 해보는거다. 다행히 머리통 성능과 성실함이 있다면 공부를 해서 좋은 직업을 가지고 많은 소득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내가 아는 많은 이들이 이 방법으로 흙수저를 벋어났다. 그리고 이 방법이 가장 쉬운 방법이고 확률이 높다.

두번째는 주식에 투자하는 것이다. 결코 쉽지 않은 길임에도 사람들은 쉽다고 생각하고 접근한다. 그리고 아주 소수만이 수익을 얻는다. 이길은 생각보다 무지 어려운 길이다. 간혹 부동산 투자 이야기 하는 이들이 있지만 이것은 흙수저에게는 불가능한 영역이다.
그러함에도 흙수저가 투자했다면 인생을 바꾸었을만한 주식은 겨우 두 가지가 생각난다.


이정도 주식에 장기투자 했을 경우가 아니었을까 싶다. 이 두 종목에 장기투자한다는 것이 얼마나 확률적으로 어려운일인지는 투자자들이라면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내가 위 2 기업을 언급한 것은 네이버에 관심이 많아서 이다.

네이버는 대한민국을 주된 서비스 지역으로 하고 있고 일부 서비스를 국제적으로 하고 있다.

2017년4월23일 현재 시가총액은 26조 8천억원이다.
2017년4월23일 현재 스팀블록체인 시가총액은 595억원이다. 스팀의 가치가 45배정도 커지면 네이버와 비슷해 진다.
스팀잇 사용자가5천만명쯤 되면 스팀의 시가총액은 네이버에 접근하거나 넘어설 가능성이 있다.

2017년4월23일 페이스북 시가총액은 4152억3천3백만달러이다.
2017년4월23일 스팀잇 시가총액은 달러이다.
스팀의 가치가 7,907배 커지면 페이스북과 비슷해진다.
스팀잇 사용자가 5억명쯤 된다면 스팀의 시가총액은 페이스북을 넘어설 가능성이 있다.
나는 스팀사용자를 늘리고 싶다. 내가 지금까지 해본 가장 쉬운 사용자 늘리는 방법은 내 스팀잇 계정의 글보상을 보여주는 방법이었다.
100마디 말보다....스팀잇에 글쓰고 받은 보상을 보여주는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그래서 나는 더 많은 글쓰기 보상을 받기를 원한다.
내가 받는 글쓰기 보상이 많아질수록 사람들은 더 쉽게 스팀에 가입하기 때문이다.

비트코인 사용자들이 즐겨사용하는 말이 있다. 비트코인은 지구인 1인당 겨우 0.003개만 가질수 있다는 말을 하곤 한다. 희소성을 강조하는 것이다. 스팀은 어떨까?
20년후 인 2036년 스팀발행량은 로 예상된다. 이 때 사용자가 5억명을 넘어선다면 사용자 1인당 소유할 수 있는 스팀은 1.2개정도이다. 스팀은 결코 흔한 암호화폐가 아니다.

내가 글을 쓰고 보팅을 하는 이유는 큰돈을 벌기위해서다.
그래서 나는 어지간하면 글에 대한 보상을 거절하지 않는다.
지금 글쓰기를 통해 보상받는 1스팀의 가치는 0.22달러이지만 훗날 678달러를 넘어설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글 읽고 스팀에 투자하고 나중에 징징대는 사람은 없었으면 한다. 이것은 나의 관점일뿐 투자 권유도 아니고 누군가의 투자지침도 아니다)

다른 사람은 어떨지 몰라도 나는 큰 돈을 벌기위해 스팀잇을 한다.

스팀잇 사용자 5억명인 그날을 위해.......

Sort:  

스팀왕초입니다. 하는방법에대해 자세한 한글메뉴얼구할수있을까요까요? 왕초보입니다.

잘 읽었습니다.
공부의 필요성이 강하게 오네요.

선배님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밑어분처럼 저또한 왕초보라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랐는데 이제 좀 이해가되네요..

감사합니다.

지금 알트코인에 투자 또는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은 다 이 관점 아닐까요? 제2의 빝코인, 이더리움이 될 ㅅ 있다는 희망.

아마도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반갑습니다. 드론으로 찍어주신 사진 잘보고 있습니다.

스팀이 다들 혼내주는 날이 오기를 :) // 매번 잘배우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선무님처럼 기다리고 응원하는 1인입니다..^^
스팀 화이팅

지금부터는 기다리며 키우는 일만 남은거 같습니다. 대나무밭 같은 느낌이거든요.

속이 뻥뚫리는 글이네요.

감사합니다. 우님 이미지 댓글은 늘 기분이 좋아지게 합니다.

Excellent post!! thank you for sharing
Excellent post! I like your work My friend
(~.~)

전 선무님 말씀처럼 되리라 생각합니다.

저도 느림보님처럼 천천히 생각하는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cellent information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