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러스트 엽서 증정 이벤트, 모두 당첨되셨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와 +.+...부담되실까봐 참여 못했는데 다 당첨이라니+.+와...진짜...송이님 진짜 대박 와...+.+ 와...진짜...와..+.+....진짜...와.....+.+.....하...저 왜그랬을까요....진짜...왜...와+.+...진짜 왜랬을까요....+.+ 와...진짜...송이님 와....진짜....+.+.....와......이 새벽에 눈물 좀 흘리고 갈게요(진심으로 흘리고 있는 중)다음부터 꼭 이벤트 참여 할 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진짜...+.+ 와.....대박 진짜 +.+ 와...진짜...대빵...와...+.+(제 멱살 잡고 있는 중...진짜...와....진짜..와....+.+

Sort:  

아 진짜 야야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껴지죠 욱사마님 +.+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8.61
ETH 2658.7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