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맞이 스팀잇 커버 이벤트 당첨자 발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4일 전에 제 크리스마스 맞이 스팀잇 커버를 자랑하려고 글을 올렸었는데요, 크리스마스 기념 커버기 때문에 바로 당첨자 발표해서 그렸어야 했는데 벌써 크리스마스가 지나가버리고 말았네요....(게으른 나새끼..........................)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나는 배경에 그려드리기엔 너무 뒷북 치는 기분이라 새롭게 커버 이미지를 그려드리려고 합니다.

2018년을 맞이해서 또 커버를 새롭게 업데이트하려고 하는데, 그때 제꺼랑 커플로 만들어드릴게요. 싫으셔도 할 수 없습니다 (정색)

당첨자 선정은 공정하게 랜덤 추첨기를 통해 진행했습니다 +_+




당첨자는 바로 @showroo님과 @ghana531님 되시겠습니다!
두분은 https://open.kakao.com/o/sR38qCE 여기로 들어와주세요 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모두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당첨된 두 분 모두 축하드려요

@autorent님, 항상 따뜻하게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당첨된 분들 축하드립니당~

함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희님 ㅎㅎ

2018년 맞이 새로운 커버였으면 저도 응모할것을!!!
이런 이런

2런 2런....(2)

제 배경에 기린님 그려드리면 되는걸요. 2018년 커버도 기대해주세요 ㅋㅋ

오! 당첨이라니 ㅋㅋㅋ 감사합니다!

넵 예쁘게 그려서 전달드리겠습니다 :)

저런 이벤트를 하셨었군요. 다음에 기회되면 저도 응모를 해 봐야겠어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네 다음 기회에 저도 꼭 드려드릴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함께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재능기부 이벤트는 언제나 업봇이죠^^

정말 감사합니다 @reei님 :0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
이런 영광의 기회를...~

요 몇일,, 아니 몇 주 정신없이 보냈더니,, 이런 좋은 기회를 놓혀 버렸네요..ㅠㅠ

함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kt1님^^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 .^ /
울송이도 조금만 고생해 ~~♡

우리 로미로미님 감사합니다 ♡ 토닥토닥해주시는 댓글 덕분에 기분이 좋아졌어용^^

게으른 나새끼라뇨...ㅠ,ㅠ
이제 슬슬 공개 하시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청하기)

으아~~ 축하드려요 당첨자분들~^^

함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khaiyoui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696.24
ETH 2486.5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