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비투게더 청첩장 여러가지 버전

in #kr5 years ago (edited)



Various versions of 'Beatles' wedding invitations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송이입니다.

송이카드에 있는 여러 샘플 청첩장에서 소액만 추가 하면 신랑 신부님의 일러스트를 변경해드리거나 반려견/반려묘를 추가로 그려드리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은 샘플은 바로 '비투게더' 청첩장입니다.

오늘은 '비틀즈' 앨범 자켓을 패러디해 만든 '비투게더' 청첩장을 통해 탄생한 다양한 여러가지 디자인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1

신랑&신부님 헤어와 표정만 변경한 버전입니다.

2

신랑&신부님의 일러스트 전체를 새로 그린 버전입니다. 신부님의 베이지색 수트가 간.지.폭.발

3

맨 앞에 빨간색 깃발을 들고 앞장 섰던 강아지 일러스트를 변경하고 두분이 직접 키우는 반려견을 추가한 버전입니다. 신부님과 똑같은 베일을 쓰고 서있는 모습이 깜찍하죠?

4

신랑&신부님 일러스트, 다른 일러스트 요소를 변경한 버전입니다. 우선 두분의 웨딩사진을 토대로 최대한 비슷하게 보이도록 시안을 그렸는데요. 신랑분은 커피업계에 종사하시고 신부님은 와인회사에 종사하시는 관계로 핑크여우에게는 유니폼을, 진돗개 손에는 와인병을 쥐어줬습니다.


샘플을 더 다양하게 준비를 해야 하는데, 1년 전 그대로 멈춰있는 홈페이지를 보며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제부터 기운 내서 열심히 또 내년을 준비해야겠어요. 이 글을 봐주시는 스티미언 분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_+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기발하고 멋져요!ㅎㅎ 함께 서있는 모습도 좋지만 한 방향으로 함께 걸어가는 것도 의미있어 보여요^^
매력적인 샘플들 더 기대합니다!

항상 댓글로 감동주시는 소울메이트님...ㅠㅠ 왠지 소울메이트님 말씀을 듣고나니 제 청첩장이 더 의미있어지는 기분이에요 ㅋㅋㅋㅋ 정말 감사합니다. 주말 따뜻하게 보내세요 :)

진돗개 너무 이쁘잖아요!!!ㅋㅋㅋㅋㅋ 근데 얼굴이 이미 한잔 한 거 같은데...ㅋㅋㅋ

지누킹님 대따 오랜만이에여 ㅋㅋㅋㅋ 저 진돗개 귀엽죠?

^_^ 아이디어도 좋고 그림도 너무 예쁘게 그리셨어요~

애런님!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애런님 칭찬 받으니 기분 좋아요 ♥

멋진 작품 활동 감사드립니다!

아이고 좋은 말씀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 ㅠㅠ

일년이라는 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홈페이지도 멋지게 새단장하시길 바래요. :)

이 글을 쓴지 일주일째...아직 홈페이지에 손도 안댔네요 브리님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 차리고 홈페이지 새단장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