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최초 잡지 광고 (라고 하기엔 좀 쑥쓰럽지만) 가 SRT 잡지에 실렸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이분들의 도움으로 스팀잇 광고가 만들어졌습니다. 우선 디자인 & 편집을 맡아주신 송이님, 문구를 창작해 주신 애즈비어님과 모닝님, 그리고 두 분이 만들어 주신 문구를 편집해 주신 기린님 감사합니다!


제가 이 포스팅 에서 스팀잇 광고가 설 연휴 KTX 에 실리게 된다고 말씀드렸었는데, 정부 규제가 심해져서 KTX 광고는 진행을 못하게 되었고, 대신 SRT 잡지 2월호에 실리게 되었습니다.


한 페이지 전체에 스팀잇이 이렇게 뙇! 들어간 것은 아니고요 ㅎㅎ 크기가 좀 작습니다. (저 큐알 코드를 통하면 스팀잇 소개하는 만화 로 연결 됩니다.


이렇게 잡지 한페이지에 암호화폐 시장 용어를 다룬 만화와 함께, 한쪽 귀퉁이에 이렇게 조그맣게 들어갔습니다.

시작은 미약하지만, 뭐 이렇게 하다보면 @woo7739 님이 진행하시는 버스터미널 기둥 광고도 하고, 또 이렇게 하다보면 저희도 강남역 지하철 광고 한번 가는 날도 오고 그러지 않을까요? 흐흐

그럼 2월에 SRT 탈 계획 있으신 분들, 잡지 한번씩 봐주세요 :D


처음에 소개해 드린 네분께 감사의 의미로 5 스달씩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저희에게 돈한푼 받지않고 소중한 지면을 스팀잇 광고에 할애애주신 GOPAX
마케팅 팀께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처음 ktx 에 광고 소식을 알렸던 포스팅 수익 일부를 이와 이슷한
활동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제가 잘 지키고 있겠습니다. 믿어주세요.


Thanks to @leesongyi who draw below banner for me.

banner.jpg

follow_leesol.gif

Sort:  

헉.. 이걸 여기서 보게 되다니.. 저 SRT매거진 광고 담당자입니다;; ㅎㅎㅎ

맙소사 ㅎㅎ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_<

제가 잘 부탁 드려요~~ 혹시 제가 도움될 일이 있다면 언제든 말씀 주셔요~~^^

ㅎㅎ 저는 srt 많이 탄다고 매거진에 나온적 있습니다~~^^ 혹시 저보고 여행사 하시냐고 하면서

IMG_20180208_075204.jpg

제가 오늘 울산행 srt를 타는데!
잡지에 딱 있군요! 34페이지입니다.
잘만드셨습니다

1518045589985-486834249.jpg

어머나 감동스런 후기 너무 감사합니다 ;ㅇ;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대박이네요... srt 타면 꼭 봐야겠어요^^

대단하십니다!!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응원합니다~~ 고생하셨어요~

우와 정말 멋집니다!! ㅋ

귿굳구웃~ 멋집니다.!!!

What is this??

It's first Steemit advertisement published in South Korea magazine SR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25.92
ETH 3120.3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