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뜬금포 감사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in #kr7 years ago

타타님 진짜 무한 감동입니다 ;ㅇ; 이렇게 기분좋은 아이가 슬라이스해서 날려주는 하트 뿅뿅을 받으니 이번주는 시작부터 정말 대박이에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언제든 써먹어 주세요 흐흐 더불어 세계님!! 세계님은 대체 얼마나 더 멋지실 건지 우와 .. 일단 세계님도 풀봇 받으시죠!

Sort:  

잘 발효시켜서 슬라이스로 썬 것이니 풍미가 여전히 살아있을거에요. 쏠님 고마워요~!

이거 잘 담아뒀다가 나중에 타타님 뵈면 꼭 사모님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ㅋㅋㅋ

훗훗! 블록체인에 영구보관되기 직전-수정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날뻔 했네요 타타님

후우....완벽한 증거인멸!
아...혹시 쏠님이 증인출두?

ㅋㅋㅋㅋㅋㅋ 제 안구에 영구박멸되어 있답니다.
지켜보고 있다.png

해충박멸은 들어봤는데...영구박멸은...?^^
영원히 지워브럿다는 뜻이죠?

헙 ㅋㅋㅋㅋㅋㅋ 영구박제라고 쓴다는게 제가 왜 저렇게 쓴거죠?!!!
영구박제입니다 선생님 ㅎㅎ

ㅋㅋㅋㅋ 풀봇에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이솔님. 저야말로 무한 감동입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43.68
ETH 3234.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