쑥 캐러 가고 싶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삼남매맘 리키입니다.

오전에 일 갔다가 점심까지 먹고 퇴근하는 길~
날이 너무 좋아 살랑살랑 걸어왔어요.
주위에 진달래도 보이고 노란 개나리도 보이고...
동네 한 언덕에 쑥들이 많네요.

20180327_133501.jpg

쑥을 보면서 추억에 잠겨봅니다.
저 어릴때 시골에서 자랐는데, 봄되면 논두렁,밭두렁에 쑥 캐러 많이 갔었죠.
그때는 누가 시키지 않아도 책가방 던져놓고 친구들과 쑥캐러 가고...
냉이, 달래도 캐고 그랬었는데...^^
요즘 아이들은 책가방 던져놓고 학원가방 메고 또 공부하러 가네요.ㅠ.ㅜ

쑥을 보니 쑥국도 먹고 싶고, 쑥도 캐고 싶고, 쑥떡도 먹고 싶고 ㅎㅎ

다시 현실로 돌아와서 !
아들 데리러 가야겠어요.
스티미언님들~나른한 오후도 잘 보내세요.

Sort:  

범블비도 다다음주 주말에 쑥 캐러 갈 예정입니다. ㅎ

아~~그러시군요. 많이 캐오세요 ㅎ

쑥국맛있죠ㅎ쑥캐러다녀오세요^^

저도 요즘 쑥 캐러 가고 싶단 생각했어요.

봄 되면 자연을 모든 것으로 느끼는 것 같아요.
간장에 달래넣어서 김싸서 먹고 싶고 된장찌개에 냉이 넣어서도 먹고 싶고 쑥도 뜯어 쑥국 한 그릇 먹고 싶네요^^

봄 내음이 향긋하니 나는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