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 사상 우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먹스팀이네요~
어제 친구들과 가볍게 한잔하려고 사상에 우미를 찾았어요~
연어가 먹고싶어 블로그 검색하다가 찾게된 곳 인데요ㅎ

IMG_0748.JPG

고급 일식집 같은 느낌의 입구입니다. 옆에는 메뉴를 볼수있게 메뉴판도 있어요ㅎ 저희가 갔을땐 자리가 없더라구요 항상 사람이 많은 맛집인거같아 저희도 들어갔는데요ㅎ 저희는 참치 연어모둠을 시켰어요ㅎ 가격도 나쁘지않은 35천원ㅎ

IMG_0743.JPG

IMG_0744.JPG

비주얼이 괜찮죠? 맛은 더 괜찮았는데요 생각지도 못한 맛집을 찾게되어서 기분이 더 좋더라구요ㅎ 옆에 새우튀김은 완전 맥주안주 별미였어요ㅎ

늦게온 친구가 밥을 안먹었다해서 추가도 초밥셋트로 시켰는데 구성이 알차게 나오더군요

IMG_0745.JPG

새우에 장어, 참돔, 연어까지ㅎ 초밥까지도 완벽한 우미ㅎ
입사심으로 소바도 나왔었는데 순삭으로 없애버려서 사진이 없어요ㅎㅎ 모든음식이 맛있더군요ㅎ

위치는 괘법치안센터 근처이고 지하철 사상역에서 도보 5분안쪽이니깐 기회되시면 한번씩 방문 해보세요.
후회없을씰 강추 맛집입니다~~

Sort: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

부산이면 멀긴 해도 나중에 들려서 먹어보고 싶네요ㅋㅋ

맛있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Congratulations @leejin13!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leejin13!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Use your witness votes and get the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70.47
ETH 2283.5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