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포스팅 노하우]---나는 작가인가?

in #kr7 years ago

ㅋㅋㅋ 역시 재밌어...
첫번짼 2호 닮고, 두번짼 3호닮았어용.

정답!!
쉬운글? 아무리 써도 읽는 사람이 못알아 들으면 무슨 소용일까용?
아님 말고~

Sort:  

쉽게 쓰자!
이건 작가가 할 수 있는 부분 맞네요.
중학생 자녀가 읽어도 알아먹을 수 있어야 한다...는 작가의 말이 생각나네요.

저도 어디선가 들어본거 같아요.
그래서 전 최대한 쉽게 쓰려하는데 잘되고있는지모르겠어요.
뭐 제 이야기가 어렵게 쓰는게 더 어려운것같기도 하고...

아주 잘 하고 계셔요!^^ 아이들 얼굴 좀 더 제대로 보고 싶긴 한데...

ㅎㅎ 기회가 되면 보여드리는 걸루...
애들얼굴로 대문그림 부탁드리려구 생각중입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726.97
ETH 2392.47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