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그래도 리자님 ㅋㅋㅋ이번에 친 사고들은 다신 칠 일이없게 단단히 반성했습니다 ㅋㅋㅋ20대였다면 다시 반복했을지도모르지만 성인이니까요!! 깨달은 것도 많았고...암튼! 연륜....메가님 글을 너무 늦게 본 걸 후회하고 있는 중입니다..진작에 봤더라면....하고....흐흣...잇힝....>.<....리자님도 잇어서 너무 좋아요...

무슨 일인진 모르겠으나...
나이는 괜히 먹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한번씩 똥꾸멍으로 먹은 것 같은 사람들을 보기도 하지만...)
별일 아니길...
메가님은 명성도로보나 글쓰는 실력으로 보나...
언니, 또는 어머니. ㅎㅎ

그저 단순한 일이었는데....단순한 것 이상으로 저에겐 살아가면서도 꼭 필요한...깊은 깨달음을 주더군요...ㅎㅎ...(뜨엉그멍으로 먹는 사람들은...제발 제 앞에 나타나지 말길...) 속으로 마무리 잘 짓고 있습니다 ㅋㅋㅋ
메가님은....언니..또는 어머니...공감이요....흐흐...

ㅋㅋㅋㅋ 뜨엉그멍이 먼지 한참 생각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쫌이라도 순화시켜 본다는게 그만 ㅋㅋㅋㅋ리자님을 잠시 힘들게 만들었군요 ㅎㅎㅎ

간만에 동공지진이... ㅋㅋ
순간 태국 음식인가...
6호님이 뭘 잘못 드셨단 말인가... 했어요.

ㅋㅋㅋㅋㅋ저도 그냥 앞으로 직구 날리겠습니다 똥! 꾸! 멍!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똥구멍이 뭐 어때서요. 우리몸에서 아주 중요한 부위입니다. 막히면 안되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96.52
ETH 2516.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