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남매육아이야기] 송해공원& 옥연지(사진많음주의)

in #kr6 years ago

전사님의 주말 나들이 포스팅을 보면서 동질감을 느낀후 작성한 포스팅이라... 나도 모르게 소환을.. ㅎㅎ
아기띠는 정말 코어운동효과가 있을까요? 전 허리와 발이 미치도록 아프거든요. ㅜㅜ

Sort:  

사실 저도 모르겠어요. 운동 효과라도 없음 넘 억울하니까... ㅋㅋㅋ

허리가 넘 아프시면 혹시 아기띠 좀 느슨하게 하신 거 아닐까요,라고 여쭙고 싶지만 벌써 5호기 베테랑이신데 제가 어찌 감히...

ㅎㅎ
제가 아기띠를 너무 조여서 허리가 아팠는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갑자기 드네요. ㅋㅋㅋ

아기띠회사에서 이런거 알아봐줬으면 좋겠네요.. 물론 왠지 효과가 있다고 나올거 같긴 하지만요.

1호기 더 어렸을 때 울길래 달래주면서 운동도 할겸 코스트코 쇼핑백에 넣고 케틀벨 스윙하는 식으로 하다가 아내한테 크게 혼쭐난 기억이 갑자기 나네요 ㅋㅋㅋ

ㅋㅋㅋㅋ 아빠들은 똑같군요. 저희 신랑도 그랬는데...
아이는 좋아했죠? ㅎㅎㅎ
엄마들은 원래 걱정이 많답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지낼수 있고...
아빠들덕분에 아이들은 독립적이고 모험을 할 수 있게 된다고 하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603.60
ETH 2628.3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