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가면 꼭 사야할 베스트 7

in #kr6 years ago (edited)

날도 덥고 해서 트레이더스 로 피난을 갔다 왔습니다~
항상 가면 느끼는 거지만 선택장애가 있는게
틀림없는것 같아요...사고싶은건 많은데
머부터 담아야 할지...행복한 고민이죠~^^
트레이더스에 가면 모든사람들이 추천 하는
"어머 이건 꼭 사야 돼 "
베스트 음식을 꼽아 봤습니다

20180721_150711.jpg

후레쉬 크림 카스테라
사진 찍으면서 보니 트레이가 벌써 비워져 있네요
눈처럼 하얀 슈가 파우더가 뿌려져 더 맛있어 보입니다

20180721_151122.jpg

부드러운 카스테라 안에 달콤한 생크림이 그득 들어
있어 한입 베어물면 입안에서 행복달달~~~
때마침 시식을 하라며 끔직하게 잘라 주길래 덥석
집어들었지요~역시..트레이더스는 시식하는 퀄리티가
달라요..어찌나 큼직하게 잘라주는지 ~
완전 행복한 시식이었습니다~^^

20180721_151220_001.jpg

생크림 크라상
눈에 보이는것과 같이 생크림이 한가득 들어있어
한입 먹으면 행복달달~~
크림 카스테라에 있는 생크림은 부드럽고 가벼운 반면
크라상에 생크림은 약간더 묵직한 부드러움이라고
해야 할까? 암튼 말이 필요없는 맛입니다

gfg.PNG

티라미스 케익
대형트라미스 케익도 맛있지만 각에 들어있는 이케익을
추천하는 이유는 물론 맛도 좋지만 케익이 4조각으로 분리되
있어 냉동보관 하기가 좋습니다
티라미스 케익..너무좋아해서 빠X바게트에 미니
티라미스케익을 사다먹곤 하는데 하나가격에
4조각을 구매할수 있으니 추천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죠

20180721_150927.jpg

훈제 통삼겹
꽤 두툼한 두께와 노릇노릇하게 잘 구어진 통삼겹이
무려 3개 씩이나 들어있어요
4인가족이 모여서 먹을수 있는 엄청난 양인데
가격이 저렴합니다..
사람들이 모여 너도나도 다 집어가길래 먼가 하고
사다 먹어봤는데 맛있습니다
그리고 훈제 특유의 향이 베어 있어 누린내도 안나고
기름기도 많지않아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한테도
좋을것 같아요~

20180721_150517.jpg

양장피
오늘의 술안주 되시겠습니다~
여름엔 냉채족발 이나 양장피 같이 새콤달콤하고
코끝이 찡해지는 톡쏘는 겨자의맛이 입맛을
돌게 합니다~저렴하게 집에서 즐길수 있는 기특한
아이 입니다~

20180721_150431.jpg

초밥
가성비 좋은 생선초밥 입니다
연어회를 사려고 했는데 펠렛만 있고 손질한게
눈에 안띄더군요~ 초밥은 그냥 일반적인것 같아요
대신 저렴한 가격에 양이 많다는것 그게 장점이죠~

20180721_150802.jpg

새우튀김
바삭하니 크기도 크고 양도 많고 집에 가져가면
술안주로 그만 입니다
대포항에 새우튀김 에는 미치치 못하지만
트레이더스 에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2018-07-21 18.11.08.jpg

푸드코너를 그냥 지나치면 서운하죠..
오늘도 역시 크림과 토마토스파케티를 기본으로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트레이더스 추천 음식~
한번쯤 사다 맛 보실것을 추천드립니다~
트레이더스 매니아 라면
공감하시는 분들 많으실거라 생각해요
더운 주말 건강조심하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제가 다 좋아하는것만 모아놓으셨네요..ㅎㅎㅎ

에어프라이어 사러 한번 가야하는데
제가 갔을때 물건이 있기를 바래봅니다 ㅎㅎㅎ

요즘 핫한 상품이라 자주 품절 되는것 같아요~ 미리 전화문의 하시고 가는걸 추천 드려요~

대부분 먹어 본거네요. ㅋㅋ
저는 새우튀김은 별로였고, 편육은 좋았습니다 ^^

편육은 안먹어 봤는데 담에 가면 먹어봐야 겠네요~먹어보고 싶은게 넘 많아요~

후레쉬크림 카스텔라 스벅에파는 생크림타스테라랑 맛도 똑같고회사도같은데
가격은 훨씬 저렴해요~저는 저거 강추^^
트레이더스가면 사고싶은게 너무 많아 조금만사다보면 카드값이ㅠㅠ

그러게요..먹고 싶은걸 좀 줄이면 부~자 될것 같아요

오, 생크림 카스테라 맛있어 보여요.
새우튀김도 바삭바삭 맛있을 거 같네요.
맛있는 거 많이 사오셨네요. ㅎㅎ

달달한 솜사탕같은 느낌에 후레쉬 카스테라 는 트레이더스 추천음식 1위랍니다~
꼭 드셔보세요~

저 내일 트레이더스 갈건데~~~
생크림빵이랑 티라미스는 찜꽁이용!!!!

티라미스~꼭 드세요~울집 냉장고 그득 채워놓고 싶어요

샐러드도 한표 던집니다~
빵종류 ~ 아 너무 먹고싶어요
조만간 한번 가봐야겠어요

샐러드는 안먹어봤네요 담에 꼭 먹어보도록 할께요~

트레이더스 초밥이 짱이죠♡♡

가끔 사다먹는데 양도 많고 저렴해서 좋아한답니다~

Congratulations @lee01427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랑 똑같은거 사시네요
추천한거 정말 한달에 한번 장보러갈때 꼭 사오는 음식입니다.

역시 사람들 입맛은 다 비슷한거 같아요
다 너무 맛있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577.64
ETH 3448.5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