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파업에 여파..

in #kr6 years ago

요즘 제가 주부파업중 입니다
말그대로 가사 파업이죠
그런데 생각지도 않게 수염틸란드시아가
그 피해를 보게 되었네요

일주일에 한번씩 물샤워를 시켜주어야
하는데 이번주에 깜박하고 못해주었어요
엊그저께 발견해서 아차 싶어 급히 물샤워를
시켜줬는데 아이들 잎이 말라 생기를 잃고
시들어 가네요

올봄에 생각지도 않게 작고 예쁜꽃을
피워 은은한 향을 선물해주었던 기특한
녀석들인데 너무 안탑깝고 속상합니다..

하나만 그런게 아니라 집에 있던 모든녀석들
이 전부 잎이 말라 아무리 물샤워를 시켜줘도
회복되지 않고 있어요

물샤워를 하는것이 고작3일 늦었을 뿐인데
어쩜 이렇게 말라가는지..
전에도 이삼일 정도 물을 늦게 준적도
있었지만 멀쩡했었는데 왜이렇게 됐을까..
아무래도 물주는 시기를 놓쳐서가 아니라
일주일 넘게 관심을 두지 않아서 그런것같아
죄책감이 들어 너무 미안하네요..

무관심이라는것은 정말 무서운것 같아요
이아이들..다시 생기를 찾을수 있을까요
만약 다시 되살아 난다면 다시는 이런일이
없을텐데..매일 들여다 보며 관심을 갖고
사랑해줄텐데..
지나고 난뒤 후회에 연속이라 마음이
안좋네요..ㅠ.ㅠ

Sort:  

그럴수도 있죠.
그 식물들의 운명인거죠~
넘 속상해하지 마세요

푸릇푸릇푸릇한 잎파리가 넘 그리워요..ㅠ.ㅠ

저도...
귀차니즘으로 저세상으로 보내기 직전에 인공호홉하고 있는데요.
마른 부분은 흉하게 그대로 남아 있어요. ㅠㅜ

회생불가능 하겠죠? 넘 안타깝네요

에구~ 다 시들었네요~
저게 뭔가 했어요 ㅠㅠ
속상하시겠어요~~ 너무 자책하지마세요~
홧팅!

다시 회생할수 있도록 노력은 하고 있는데 어렵지 싶어요

다시 관심을 가져주세요~ 살아날지도 모르잔아요 ㅠㅠ
꼭 다시 살아나기를 바랍니다.!!!

혹시 살아날까 해서 열심히 물샤워시켜주고 있는데...두고봐야 할것같아요

Congratulations @lee01427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키우던 화초가 죽었을 때의 슬픔... ㅠㅠ 그래서 안 키워요. ㅠㅠ

이번에 만약 회생을 못한다면 저도 화초키우기 포기할겁니다..ㅜ.ㅜ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당~~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