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로 스팀달러 보내기 따라하기..

in #kr6 years ago

@venti 님이 올린 고팍스로 스팀달러 보내는 방법을 따라 하면서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
계속 한 끝에 정확하게 보냈습니다. ㅎㅎㅎ
축하해주세요..
https://steemit.com/kr/@venti/6l75dq
위의 주소로 내용을 참조하면 될것 같구요..
따라서 들어가봤습니다.
지갑에서 송금을 누루고..
시범1.jpg
위의 숫자 1번하고 3번에 입력하는 내용이 중요하더라고요..
2번은 보낼양을 넣는 곳이라서.. 생각해서 하면 되니깐요..
1번하고 3번 정보를 찾기위해서..
고팍스로 갔습니다.
그리고,
고팍스 주소.jpg
고팍스의 스팀달러 입금 주소보기를 누룬후
위의 내용의 빨간색 1번 내용을 메모에 붙여 넣기 하면되고요..
빨간색 2번이 누구에 보내는 분에 넣는 곳있잖아요.. TO @ 다음에 입력하는데 넣으면 됩니다.
시범2.jpg
일단 제것을 30스달을 옮겨보려고 한거라..
이렇게 입력이 되고요..
다음 누루면 암호 입력하는 창이 나옵니다.
그리고, 암호 입력후에
좀 기다리니깐
고팍스에 입금 되었다고 알려왔네요..
고팍스 주소-1.jpg
좋은 정보를 알려준 @venti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벤티님의 블로그에서 좀 이해가 안된것은 아이디 입력이었거든요..
알고 보니 반대로 입력했더라고요..
이렇게 옮길 좋은 정보를 알게되어 기쁨니다..
그전에는 판매 누루고 블록트리이드에서 어케 해야하나??
많이 고민했거든요...
오늘 하루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Sort:  

저두 이해가 조금 힘들었으나, 이래저래 시도하다보니 되더라구요^^ 훨씬 간편하게 정리해두셨네요. 좋습니당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팅 팔로우하구갈게요!

어렵지~
않아요~

나중에 공부하려 일단 리스팀 ㅋㅋ

@tipu send 17.435 tip

내용상에 기분이상하실것같은 느낌이라수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busy.org/@onehand/tipu
참조하세요..

오.. 좋은정보감사합니다

Hi @ldsklee! You have received 17.435 SBD tip from @sesil!

Earn daily income on steem: @tipU distributes 100% profit + 60% curation rewards to all investors.

잘봤습니다 ㅎㅎ 성투하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