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이오스 이벤트 보상이 들어왔어요~

in #kr6 years ago



며칠 전, 업비트에서 이오스, 아이콘, 스톰을 상장하면서 코인 입금 시 5% 금액을 BTC로 지급해주는 이벤트가 진행 되었었습니다.

https://www.upbit.com/service_center/notice?id=288

저는 소식을 듣자마자 새벽에 빗썸에 있던 이오스들을 전부 업비트로 보냈습니다. (빗썸 아디오스)

그리고 그것에 대한 보상이 조금 전에 들어왔네요!

빗썸에서 출금할 때 이오스 1.5개가 수수료라서 수수료는 되겠지 하고 보냈는데 지금 시세로 한 5개 가격은 되네요!

물론 제 평단을 생각하면...

MEW에 있던 물량은 업비트의 출금 지갑이 나중에나 열릴 것 같아서 안 보냈었는데 의외로 상장도 바로 해주고 출금 지갑도 바로 열어줘서 뒤늦은 후회를 하고 있습니다. 죄다 보낼걸...

코인판에서 후회 안하는 법을 좀 찾고 싶네요. (...)

아, 그리고 이오스의 경우 오늘 자정까지 수수료 무료 기간이니 신나게 단타치실 분들은 마지막 기회입니다!

https://www.upbit.com/service_center/notice?id=289

저는 KRW보다 코인을 늘리는 단타를 치는데요(제 평단은 저기 하늘과 가까운 곳이라)... 하루종일 단타치고 0.02개가 늘어난 것을 보고 그냥 안하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왜 자꾸 눈물이)

모두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Sort:  

크... 전 늦었었나보네요 ㅋㅋㅋ 수수료날리고 옮긴겸 단타치다가 20프로 날려먹고 하하;; 축하드려요!

아이고 20퍼센트 ㅠㅠ 이오스가 1000퍼센트 이상 올라서 모든 손해가 메꿔지기를 바라겠습니다!!

빗썸에 갇혀서 업비트는 구경만 하고있네요 ㅎㅎ
언제쯤 열어주려는건지 ㅡㅜ

아 업비트는 완전 신규이신가보네요. ㅠㅠ
규제가 어서 풀리기를 바라겠습니다.

오옹 축하드려요 ㅎ

감사합니다~!!

ㅋㅋㅋ 난 왜 안주는거야 수수료만 날렿네요 ㅠㅠ

새벽 4시 이전에 마무리됐다는 소문이 있더라구요 ㅠㅠ

아 열받아ㅋㅋㅋㅋ 죄송합니다ㅋㅋ

아닙니다. 이해합니다. ;;; 힘내십쇼!

하루종일 열심히 단타 치고 마이너스 일때의 그 기분이란....주륵 ㅠㅠ
화이팅입니다 ㅎㅎ

단타는 패닉셀 때 말고는 쉽지 않더라구요;;
봄을 기다립니다. :)

우와~~ 일찍 옮기셨나봐요^^ 고객센터 문의로는 3월30일에 개인통보 해준다고 들었는데 아닌가봐요^^저도 업비트 들어가봐야겠어요~

새벽 3시에 옮겼어요! 그 날 좀 늦게 자는데 공지가 떠서요. ㅎㅎ

저도 기다리고 있는데 아직 소식이 없네요

순차적으로 보내긴 하는 것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받으셨기를 바라겠습니다~!

단타 쳐가지고 코인 갯수가 줄어드는 것이 더 많아서, 이제 더 이상 단타는 안 치고 있답니다. ㅎㅎ

그렇게 되더라구요. ㅎㅎ 쫄아서 적게 하면 잃지는 않지만 얻는게 너무 적구요;;

관망해서 미래의 끝을 볼랍니다. :D

대전잘갓다오겠습니다 ㅎㅎ 저도 저는 가상화폐 물린금액이 너무커서 무서워서 보지를 못하고 있어요 ㅠㅠㅠ2년 뒤에나 봐야겟네요 ㅎㅎ

제가 요일까지 맞췄군요. !!

조심히 다녀오시고 일 잘 마무리 하시고 돌아오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도 어마어마해서... 옛날보다 덜 들여다보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 파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913.08
ETH 2452.2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