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남편이 만들어준 “소고기 타다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aviedor 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요리는 “소고기 타다끼” 입니다.

올리브유에 튀겨낸듯한 육즙이 좔좔 흐르는 스테이크를 넘나도 좋아하는 남편이, 맛깔스런 스테이크 요리인 타다끼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

55263C88-5ECA-4707-B27C-D37D0F56E2CA.jpeg

정말 맛있어 보이죠?
스테이크를 0.5mm정도의 두께로 얇게 썰어서 생와사비와 무순을 싸서 먹으니, 쌈장이나 소금장은 저리가라네요~!
자칫 느끼할 수도 있는 기름진 소고기를 깔끔하게 담백한 맛을 양껏 살린 맛입니다.

앞으로는 소고기는 생와사비를 곁들여 먹는걸로 ㅋㅋㅋ


요리방법 간단 설명
381A4BAA-0424-4B81-932B-E9755F005005.jpeg
9F3095A1-7620-4516-A350-9BD77418F6A8.jpeg

  1. 센불에 올리브유와 (미리 에이징을 해둔) 소고기를 덩어리째 튀기듯 구워줍니다.
  2. 소고기를 굽고 남은 육즙이 섞힌 기름에 마늘, 양파, 버섯을 굽습니다.
  3. 생와사비와 무순을 준비합니다.

생와사비의 깔끔한 맛을 더해준게 신의 한수였네요!
삼겹살먹을때도 한번 곁들여 먹어볼 생각입니다 ㅋㅋㅋ
완전 강추해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음식 비주얼이 너무 예쁜데요. 맛있겠네요:)

감사합니다 :)

타다끼에 대한 재밌는 글이네요. 오늘 하루도 평안하시길^^

감사해요 ^^ sd974201님도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시길!!

와~남편분이 요리사 아닙니꽈?

남편이 요리해서 먹이는 걸 굉장히 좋아해요 ㅋㅋㅋ

저도 생와사비에 고기를 먹어봤더니 꽤 깔끔한 맛이 나서 굉장히 신선하더라구요. 그걸 소고기에 드셨으니 얼마나 맛있을까요? 게다가 남편분이 만들어주셨어 ㅠㅠ

ㅋㅋㅋ남편이 좀 미식가에요. 덕분에 저도 맛있는 요리를 많이 먹어보네요 ^^

생와사비 와 무순..참치먹을때만 같이 먹어봤는데 쇠고기와도 잘 어울리나봐요 고기가너무 맛있게 잘 구워진거 같아요

생와사비와 무순은 어떤 고기든지 환상적이게 만들어 줄듯 ^^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침이 막....만드는법 저도 자세히 알아봐야겠어요 ^^

간단하게 스테이크로 겉을 바싹하게 튀긴 후 얇게 썰어서 드심 되요 ^^

Congratulations @laviedo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