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그림-Yslee님의 겨울바다

in #kr6 years ago (edited)

겨울바다.jpg

안녕하세요. 라나입니다.
오늘은 300팔로워 기념 이벤트 주인공 중 한분이신 @yslee님의 그림을 가져왔어요.
yslee님은 겨울바다를 그려달라고 신청하셨습니다.
근데 사실 yslee님이 생각하는 겨울바다의 모습이 이런지는 잘 모르겠어요...
주관적인 느낌이 강한 겨울바다라 맘에 드실지는 모르겠습니다. ㅜㅜ

저에게 겨울바다는 약간 흐릿하고 무미건조한, 그래서 요동치는 내 마음을 잔잔한 파도위에 동요시킬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사실 겨울 바다를 몇번 둘러봤지만 그닥 별 감흥이 없었는데 몇년 전 겨울바다를 남편과 여행간 적이 있었어요.
주위에 아무것도 없는 온전히 바다만 보이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그것도 안개낀 바다요.
여행객도 별로 없었고, 그저 둘만의 공간인듯한 그런 기분었습니다.
그러다 혼자 바닷바람 맞으며 바닷가를 둘러보는데 정말 제 안의 고민을 잠식시킬만한 고요한 평온을 느꼈습니다. 정말 이건 뭐지?! 싶을만큼요.
그때 알았어요. 이 안개낀 겨울바다가 주는 여운을 ...

그래서 바닷바람 맞으며 마음속 고민들이나 생각을 잠시 잊고 온전한 자신만의 시간을 갖길 바라는 마음에 yslee님의 뒷모습을 살짝 넣어봤어요^^

죄송해요. 살짝 색채감이 들어가게 표현해볼까 망설였지만 역시 그건 제 능력 밖의 일인 듯 합니다 ㅜㅜ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지금은 새벽이라 아침에 이웃분들 찾아갈께요;;
다음에 또 보아요. 제발

1517903125654.gif

멋진 대문 그려주신 일러스트님 @illust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어머 오셨네요. 감사합니다 ^^

음... 쓸쓸해집니다.
고독한 겨울 바다인 듯 싶습니다 ^^

어머 쓸쓸해지시지 마세요 ㅠㅠ
고독한 겨울바다지만 그만큼 요동치는 마음을 진정시켜주는 작용도 하지 않을까 싶어요^^

그림에서 보여지는 뒷모습에서
인생의 무개가 불연듯이 느껴집니다.

멋진 그림 잘 보고 가요

어머나 그런가요 :) 아직 그 무게가 무겁진 않았으면 좋겠는데요 :) 감사해요 ^^

흑백사진같은 느낌이라 겨울바다느낌이 더 사는 거 같아요!! 굿굿

감사해요 :) 은작가님이 그리는 겨울바다는 어떤지 새삼 궁금해지네요^^ 작품들을 이제서야 봤는데 넘 멋지더라구요.

겨울바다의 풍경이 자연스럽게 상상되는 그림이군요 후후

어머 그렇게 느끼셨다니 기분 좋네요 ^^ ㅎㅎ

그림 멋지네요~
어쩌면 저렇게 그림을 잘 그리는지..
그림 잘 그리는 분들 부러워요.
새벽이라고 하는거 보니 외국인가봐요.
건강하세요~
팔로워 하고 갑니다~!

앗 전 미국에서 살아요.^^
좋게 봐주시니 기분 좋으네요 ^^
앞으로도 좋은 그림 많이 올리도록 할께요 ^^

쏴아아 쏴아아 하는 소리가 들려요. 너무나 평온하고 시원하고 따뜻한 그림입니다. 잘 쉬다 가요 :-)

어머 스프링필드님이 잘 쉬고 가셨다니 이보다 좋은일이 없네요 ^^ 겨울바다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

검은 펜으로 그려진 바다 그림인데!!
앉아있는인물은 뒷모습을 보일뿐인데!!!
차갑지 않고 따뜻하게 느껴져요 :D

어머 따뜻함을 느끼셨다니 아마 매직솔트님의 마음이 따뜻하고 아름답기 때문이 아닐까요^^ 물론 다른 분들도 아름답습니다. 아 뭐라는거지 ㅜㅜ
그러니까 매직솔트님 아름다우세요 (엥?) ^^

뭔가 생동감도있고 외롭기도하고!!
좋으네요^-^/

감사해요. 그림은 외로워도 다율님은 외롭지 않으셨음 좋겠어요. 멋진 남편분과 귀여운 따님이 있잖아요 ^^

왘ㅋㅋㅋ 대박느낌있네요. 제 그림에는 @jangkeum을 직접 예쁘게 손으로 써주세요~
대문으로 활용할 생각입니다.!!라나님 홍보도하고 아주아주 좋은 생각인듯 합니닼ㅋㅋㅋ

사실 jangkeum님 그림을 어떻게 그려야 하나 아직도 구상중이에요 ㅠㅠ 너무 늦어져서 죄송해요 흑 ㅜㅜ 아이디는 크게 적어드릴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94.34
ETH 3494.87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