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미언 채굴 인터뷰7탄]- 밋업의 신데렐라-@annvely

in #kr6 years ago

와 타타님의 인터뷰로 엔블리님도 알게 되네요 ^^
그와중에 음식이 눈에 많~이 들어옵니다...
4시간이 훌쩍 지나갔다니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를만큼 유쾌한 시간이셨나봅니다. 다음 인터뷰하실 분은 누가되실지 기대됩니다 ^^

Sort:  

라나님도 후보등록해두실래요?^^

저 해외 거준데 인터뷰 하러 한국에 가야 할까요. ;;

라나님 오디오디? 아주 멀지않으면 내가 갈게요!

저 미국에 ... ㅎㅎㅎㅎㅎ ㅜㅜ

아...ㅠㅠ 조오금 멀구나.....아! 우리 콜라보는 유효한거죠?^^

지금 당장 그릴수있는 여건은 아니지만 조만간 그리려구요 :) (지금 여행길에 올랐습니다...만 스케치북을 가지고 왔어요 ^^)

반갑습니다. lanaboe 님 ^^
음식은 정말 맛있었어요~ 저 곳은 사장님의 매뉴얼대로 먹지 않으면
중범 죄로 혼나요!! ㅎㅎ미국에 계셔서 아쉽네요ㅜ 한국음식 그리우시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47.29
ETH 3747.5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