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참 괜찮은 사람이야 ([email protected]님의 이벤트 당첨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0527182321.jpg

너는 참 괜찮은 사람이야.
이 정도면 잘 살고 있는거야.

안녕하세요. 라나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그림을 그렸답니다.
아마 한국에 머무는 동안 제대로 그린 그림이 아닐까 싶어요.

며칠 전 @dorothy.kim님이 하셨던 300팔로워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예쁜 열쇠고리를 받았어요.

1527339689734.jpeg

너무너무너무 예쁘지 않나요?!!!!!
하나도 아닌 두개를 보내주셨어요.
도로시님이 쓰신 캘리 중 저 문구가 너무 좋아서 문구 그대로 열쇠고리를 부탁 드렸어요.
도로시님 포스팅 참조

바로 후기를 올리려 했는데 감사한 마음에 그림을 그려보고 싶었어요.
그림을 마치 백만년만에 그리는 느낌이에요;;;
원래는 열쇠고리와 그림을 합성해서 표현해보고 싶었는데 컴퓨터가 없는 관계로 그러질 못했네요 ... 아쉽.. 나중에 집에가면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

예쁜 열쇠고리 만들어주신 도로시님@dorothy.kim 정말 감사해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다시 찾아올께요.
또 보아요:)

Sort:  

제목보고 제 이야기 하시는줄...ㅎㅎ
예쁜 열쇠고리네요... 글귀도 참 좋고!!

그림이 참 편안하고 좋네요..
입 벌리고 누운 정체불명의 냥이가 ㅋㅋ 귀엽..

문구와 그림이 너무 잘 어울려요^^
시간대가 안 맞았는지, 피드에서 자주 못 뵈었네요~
아직 한국에서 잘 지내고 계신지 아래 글좀 돌아봐야겠네요^^

우와- 참 이쁘고 의미있는 글귀 인데요? : )

이 정도면 잘 살고 있는거야!

두 분의 꼴라보같은 멋진 그림이네요!ㅎㅎ
라나님 행복한 꿈 꾸세요 :-)

우와- 참 이쁘고 의미있는 글귀 인데요? : )

이 정도면 잘 살고 있는거야!

글과 그림이 어우러지는 것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스팀잇을 하면서 많이 느낌니다~~
이벤트 축하드려요~ 그림도 넘 멋집니다 ^^

우와 라나님의 그림이당!!!
기대한만큼 너무 따뜻하고 좋은 그림이네요ㅠㅠㅠㅠ

와 멋진 콜라보네요 ^^ 역시 라나님은 넘 잘그리세요 ^^

고양이 눈망울이 해맑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