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 당신은 참 괜찮은 사람이야 @holic7

in #kr-art6 years ago (edited)

4.jpg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디어 도로시에요.
앞으로 매일 그림을 그려보려고요.

@holic7님의 '당신은 참 괜찮은 사람이야' 독서 감평을 보고,
캘리를 쓰고 싶은 글귀가 몇 있어서 연습해 봤어요.
평소에 제가 마음에 담고 있는 것들, 담고 싶은 것들이 딱! 있어서 너무 좋고 위안이 되었어요.
시간이 되면 책도 한번 빌려서 읽고 싶네요^^

Link to: https://steemit.com/book/@holic7/5uy7jn#@holic7/re-dorothykim-re-holic7-5uy7jn-20180510t021906424z

This is Dear Dorothy.
I like drawing and i would try to draw something everyday.
After watching the review of the reading by @ holic 7,
I've practiced some phrases that I want to draw.
I was so happy and comforting because there were things I usually have in mind and I wanted to keep in mind.
When I have time, I want to borrow a book and read it.

5.jpg

1.jpg

2.jpg

3.jpg

please understand that typo could be happen. i am not good at writing skill. so if you find some incorrect expression, please advise me. it will help me to improve my English ability.
By Dear Dorothy

Sort:  

괜찮은 글귀가 정말 많이 보이네요.
당신은 참 괜찮은 사람이야

감사합니다^^
당신은 참 괜찮은 사람이야.
저도 그 말도 좋아요.
만약에 저라면 힘들때 저런 말을 친구가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글자체 너무 예쁜데요?ㅎㅎ
이런건 당연 퍼갑니다^^
감사합니다~~

히히 네넵! 감사해요 저두

저도 요새 새롭게 캘리그라피 배우고 있는데 너무 예쁜 문구들이네요~~저장합니다!!!!

네넵!ㅎ 캘리배울때 맘에드는 글귀 찾기가 그렇게 힘들어요 ㅎ 그래서 좋은 글 있으면 바로바로 캐치!

워낙 초딩글씨의 소유자 인지라 캘리 한번 배워보고픈맘은 전부터 있었으나 쉽게 시작을 못하고 있네요~ 이쁜글씨 글귀들 잘보고갑니다^.^

하하 저도...잘쓰는 편은아니나 부단히 노력하고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굉장히 이쁘고 아기자기하게 잘쓰시는데요~~ ^-^
자주 구경올께용~

너무 다 이쁘게 잘 쓰시네요~~
좋은 글은이렇게 써놓고 보고 또 봐야 되는건가봐요 ^^

그럼요 보고 또 보려고
전 퍼갔어요ㅎㅎ

ㅎㅎㅎㅎ 홀릭님이 퍼가신거 보고 타고 왔어요 ^^

왠지 그런것 같았어요ㅎㅎ

하하 칭찬 감사합니다^^맞아요. 눈에 담고, 손에 담고, 마음에 담고..

캘리가 정말 편안한 느낌을 주는것 같아요. 넘 좋아요 ^^

그런 칭찬 넘나 좋아요. 듣고싶은 칭찬이에요>_<감사합니다. 라나보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50.68
ETH 2607.8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