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라라의 보팅 이벤트] 감사메모와 함께 뉴비들의 보석같은 포스팅 공유하기 ! (feat. @beajinsu님과 @asbear님께 임대받은 스파활용 )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221_231042233.jpg

안녕하세요 ~ 늦은밤 @lalaflor (라라)입니다.

제가 어느새 명성이 50이 되었더라구요.
전 아직 새파란 뉴비인데 명성만 자꾸 올라요...ㅜㅜ
(마치 제 마음과는 다르게 나이만 드는 것처럼 +ㅁ+)
더 늦기 전에 고민만 하던 일을 행동으로 옮겨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1.jpg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고민고민.

5.jpg

누워도 눈이 말똥말똥

3 (1).jpg

결국 오늘은 저질러야겠다 ! 라고 마음먹었습니다.

덕분에 이밤에 이러고 있네요.ㅎㅎ(좀 더 일찍 마음먹을걸..)
너무 심각한 느낌이지만, 실제로 고민을 많이했습니다.ㅜㅜ

얼마전까지만해도 bandwidth로 인해 힘겨운(?) 스팀잇 생활을 하던 중
우연찮게 행운이 찾아와 @asbear님과 @beajinsu님께
스파임대를 받을수 있었고 정말 날아갈 듯이 기뻤어요.

6.jpg

그리고는 발걸음이 가벼질 줄 알았지만...
반면에는 걱정되는 마음도 생기더라구요.
내가 스파임대를 받을 만큼..특별한건 아닌데
다른 분들께 기회를 돌려드려야하나? 하고 고민을 했었답니다.

결론적으로는
저도 많이 나누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만큼
스팀잇에 대한 애정도 높아졌습니다.

그래서 여름쯤 떠나려했던 여행의 비행기값을 스팀파워로 충전했습니다!ㅎㅎ

다운로드.png

음.. 그런데 제가 충전하고 어김없이 엄청나게 슝 ~ 내리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아무에게도 자랑못하고 조용히 존버했어요 (훌쩍)

그렇게 존버+포스팅으로 조금씩 쌓았더니 이제 풀보팅을 하면
평균적으로 0.35정도는 되는 것 같아요 :)

나름대로 보팅할때 우선 순위라는 것도 은연중에 생기더라구요.

저의 소중한 피드들 (제가 팔로우한분들은 거의 외우고 있습니다. ^-^)
인기글과 최신글속에서 보팅+댓글이 많은 보석같은 글이지만 보상이 얼마되지 않는 글들
가입인사글
우연찮게 제마음에 쏙 드는글들

처음에는 파워조절을 못해서 몇일간 눈팅만을 하던 날들도 있었습니다.ㅠㅠ
이제는 다행히 그런일은 크게 없구요,

임대받은 스파를 좀 더 의미있게 활용하고 싶어 고민한 끝에
작은 이벤트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참여방법


1.보팅 or 리스팀은 선택사항입니다 :)

2.댓글에 하루일과 중 감사했던 일을 적는다.
스팀잇에서 일어난 일이든 일과중 어떤일이든 상관없습니다.

3.보팅받고싶은 포스팅 주소(1개)를 적는다. (본인 or 추천)
꼭 명성도 55이하 뉴비들의 포스팅만을 적어주세요

라라의 마음이 훤히 보이는 예시
가장 먼저 이 글을 쓸수 있게 스파를 임대해주신
@beajinsu님과 @asbear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처음으로 @segyepark님의 스티밋툴을 사용해
제가 언급된 포스팅을 보게 되었는데,
@guidung@peanutbutter@thewriting님께서
@sochul님의 SI PROJECT SEASON 2 작가로 추천해주신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저를 기억해주시고 누군가에게 추천해주신다는 자체가 감동이었어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ㅠ_ㅠ

추천하고싶은 보석같은포스팅 : https://steemit.com/kr/@peanutbutter/5orbzv

추첨 및 보팅금액

셀프추천 50% / 다른분의 포스팅추천 100%보팅하겠습니다.
(파워조절을 통해 0.1 ~ 0.35정도기대)
추천 받으신 분께는 누가 추천해주셨는지 마음까지 전달해드릴게요 :)

마감시간 2/23일 저녁 18:00시

드리고 싶은 말

하루에 단 하나라도 감사메모를 적는 작은일이 삶에 큰 변화를 줄수도 있다고 해요.
스팀잇의 글을 영원히 삭제 되지 않으니
더욱 더 의미 있는 메모가 되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본 이벤트입니다.

보팅 금액이 얼마 되지는 않지만
값진 이벤트로 남길 바라는 저의 마음 헤어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성의있는 참여부탁드려요 ^0^
좋아해주시면 최대한 자주 진행해볼게요 :)
58DB18C404665F0001.jpg

  • 안쓰던 짤(?) 까지 모아모아 ~ 써봤네요.
    (반응없으면 어쩌지..) 그. 그럼 모두들 안녕히주무세요 ! 후다닥~ 🍀
Sort:  

와! 라라님 너무 축하드려요!! 늘 글도 사랑스럽게 쓰시고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기분이 좋습니다 ! 안그래도 오늘 읽은 글 중에 맘에 쏙 드는 글이 있어 추천합니다 :) https://steemit.com/kr/@mystory03/6qdp7u
오늘 하루중에 감사할 일은 너무 많지만 그중에서 하나를 뽑아보자면...어젯밤에 몸이 이상해서 오늘 아침 눈뜨자마자 병원에 갔거든요. 평소에 잘 안아프고 둔한편인데 몸에 혹같은게 나서 밤새 걱정했어요 ! 다행이 오늘 가보니 큰 병이 아니랍니다 :) 우선 약을 먹으면서 좀 더 지켜봐야하지만 의사쌤한테 ‘괜찮다’는 말을 듣고 얼마나 안심이되었는지 몰라요 ㅎㅎ 건강한 오늘에 너무 감사합니다 !!

어머나 세상에! @ccodron님 제 글 추천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아무 생각없이 제 이름 멘션된 것 검색하다가 발견하고선 깜짝 놀랐네요^^
컨디션 안 좋으신 거 얼른 괜찮아지시길 기도할게요!!
@lalaflor님께도 감사드려요^^

앗 ㅋㅋㅋ 제가 댓글도 안남기고 몰래 추천을 해버려서 놀라셨나요 ㅎㅎ 왠지 모르게 맞춤법 틀릴까봐 무서워서 ...ㅎㅎㅎ앞으로 좋은 글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해요 :)

놀라긴요 그저 감사하지요^^ 저도 틀릴까봐 항상 걱정합니다 ㅠㅠ

제가 스팀잇 시작하고 얼마뒤 가입하셔서 가입인사보고 팔로우와 보팅하고..저보다 늦게 시작하신 분들중 단연 최고로 활동을 왕성하게 하시는 @lalaflor님.
스팀잇에서 보기드문 감성적인 느낌의 공간이라 스팀잇 발전에 기여하고 계신거 같은데 이런 이벤트까지 하시니 대단하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 이런 좋은 이벤트를 올려주신것을 감사히 여기고 저는 이글을 추천하고 갑니다!
https://steemit.com/kr/@lalaflor/48-feat-beajinsu-asbear
셀프보팅을 많이 안하시는듯 하여 이번 기회에 셀프보팅을 과감히 해보시는건 어떨까..하는 마음입니다!
+짤들 엄청 귀엽네요! 라라님과 잘어울립니다^^

맙소사 감동의 눈물이 또르르또르르.
@gaogaiga13님 언제나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추천글까지 제글로..ㅜㅜ 두번감동..털썩;;
정말 따뜻한 분이시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하루도 감사히 보내겠습니다.

  • 제게 없는 귀여움을 대신해준 짤들입니다.ㅋㅋㅋ 잘어울린다니
    엄청 기분좋아요 ~ ^0^

라라님 축하드려요^^
와이프님이 무사퇴근함에 감사드려요^^
https://steemit.com/kr/@woojooo/writing-e03f06c75a8a
와이프님글로 신청할께요.ㅎㅎ

라라님꿀잠주무세요^^

어머나 ~ ㅜㅜ 이상해요.. 제 모니터에서 달달한 향기가 나는듯해요...ㅎㅎㅎ
스팀잇의 사랑꾼 @wooboo님 ~ ^^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고 잘 읽어보겠습니다.
행복한 밤되세요 ~ ^^

앗~~ 조용히 진행하던건데 들켰네요
힘보태고 갑니다^^
@홍보해

자꾸..ㅠㅠ 저 감동주시고... 따흑..ㅜㅜㅜ
감사해요 @gidung님 !!!!! > <

@lalaflor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gidung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힘들게 일을 하고 오신 아버지에게 감사드리지요^~^ 리스팀해서 많이 알릴게요!!
https://steemit.com/kr/@dnr1016/2feekb 저의 주팔로워분 추천드립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 ^^ 잘 읽어보고 보팅하겠습니다 ! 참여해주셔서 고마워요.

스팀파워를 충전하려 스팀을 구매하면 여지없이 가격이 떨어지더라구요 ㅎㅎ


감사

오늘하루 무탈하게 지나가게 해준 제 주변 모든것들에게 감사합니다.
그냥 아무일 없는듯 세상의 일부로 평범하게 사는게 누군가에겐 꿈과도 같은 일일수도있거든요.. 감사합니다. 세상.


염치 없지만 셀프 추천갑니다!
저도 뉴비지만 뉴비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무조건 - 수동보팅"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아무 조건없이 보팅 받고 싶은글만 남겨주시면 하루 힘(스팀파워)이 허락하는선에서 보팅드리고있습니다.

근데 힘이 후달립니다!! 도움을 주소서!
https://steemit.com/kr/@sismaru/7yn9ej

저만 그런거 아니죠? 헤헤;
정말 평범한 하루가 .. 가장 감사한 일이죠 ^^

뉴비들을 위한 이벤트라니 ~ 저도 당연히 응원해야죠 ! ㅎㅎ
보팅하고 왔습니다 :) 항상 응원할게요 ~

작은 아이 자기방에서 열심히 공부 했어요.
고등학생이라서 그런지 알아서 해주니 기특합니다.

추천 글 입니다.
https://steemkr.com/kr/@jeongpd/3

아이가 공부하느라 힘들텐데 열심히 해줘서 마음이 뿌듯하시겠어요 :)
포스팅을 보니 아이에게 도움될만한 포스팅이네요.
보팅하고 왔습니다 ~ ^^ 행복한 밤 되세요.

@banguri 님, 미흡한 글인데...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alaflor 님, 풀 보팅 감사합니다 ! ^^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하고 자주 뵐게요!

제가 더 감사합니다 ~ ^^ 좋은밤되세요 @soohyeongk님 :)

축하드립니다 ^^
저는 오늘 아이들의 웃음이 감사합니다

추천 포스팅은 가시고기님의
https://steemit.com/kr/@gasigogi/7g6zbb 입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글을 볼수있었어요. @realin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12.13
ETH 2544.2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