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 좋아하던 카페가 없어졌...다네요 흑

in #kr6 years ago (edited)

주말에 가려고 했던 카페가 .. 없어졌다는 소식을 듣고..
조금 시무룩한 라라입니다.

저는 사람이 붐비는 곳을 별로 안좋아해서
조용한 카페나 음식점을 좋아합니다.

다른이유보다 제 목소리가 작아서 (일명 개미목소리라고....)
카페나 음식점에서 맞은편사람하고
대화하기가 힘들면 그 곳은 잘 안가거든요..ㅋㅋ

친구를 만날때면 잘가던 카페가 있었는데
조용하고 여유가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그런데 없어졌다네요. 허허...(설마 조용해서..없어졌...?)

전 좋아하는 곳을 만나는 일도 좀 어렵지만
한번 좋아하면 쭉 가는 편인데..ㅎㅎ

(미용실도 한곳만 7년간 다니다가 미용사 언니 결혼하시면서
현재는 미용실 유목민 생활을...하고 있습니다.ㅠㅠ)

익숙한 것이 좋아서 그런걸까요?
아니면 저같은 분이 또 계실까요...ㅎㅎ
아쉬운 마음에 끄적여봤어요.

자주 마셨던 아인슈페너와 아메리카노
15.jpg

14.jpg

많이 좋아했다....
11.jpg

  • 찍었던 사진을 보니 더 가고싶어지네요. 남은 오후 잘 보내세요 ~ :-)
    (카페사장님은 내가 슬퍼한다는 것을 모르실테야 ㅠㅠ)🌿
Sort:  

가려고했던 곳이 없어진 상황
ㅠㅠㅠ몇번 겪어봤네요 ㅎㅎ
아숩기도하고 허탕쳐서 속상하기도하고ㅠㅠ
그래도 기운내시고 즐주말하세요 : )

이렇게 공감해주시니 위로가됩니당 :)
@daleecoco님 감사해요!

또르르.... 단골집이 없어지는 슬픔이라니 ㅠㅠ..
사장님 도대체 어디로 가셨단 말인가요 흡..

또르르...사장님...여기서 몹시 누가찾는데 들리시나요..
혹시 코인.....(?!) 바사삭...

코인바사삭.. 제 멘탈도 바사삭...

전이미..가루예요...ㅠㅠ

요즘 많이들 망하죠;;
뜨레주르 등 대기업 프랜차이즈도 적자인 마당에.. 기사 검색하시면 나올겁니다 ㅋ

그..그렇죠...ㅎㅎ저혼자 아쉬운마음에 적어본글이예요 :)

네.. 자주갔던 곳이 없어지면 아쉽기는 하죠 ㅋ

저도 가는곳만 가요..~ ^^ 저랑 비슷하시네요

다른이유로..반갑습니다 @alexshin님!^^

너무 미인 이세요 ㅠㅠ

감성 충만한 사진들이네요 ♡

압! 슬펐는데 기분좋아짐...ㅎㅎㅎ
감사해요 @hjk96님 > < 🎀

사진 모델같네요 ^^ 보팅하고 갑니다

커피가 모델! 입니다 :)
감사해요 @springlining님 🌿

카페가 약간 내스타일 심플해..

그럼 뭐해요ㅠㅠ이제 엄써영...흑

많이 슬프지만 . 카페인생 다른 곳 찾아야 카페인 아닙니까?또 좋은 카페 찾아서 레고레고!

ㅋㅋㅋ그럴듯합니다! 레고레고

카페 찾으면 제것도 주문해주시면 감사해요. 딸기 요거트 스무디. 없으면 딸기 요거트 플랫치노. 후훗.... 생긴쌍판은 상남자인데 입맛은 애기입맛ㅋㅋㅋㅋㅋㅋ

ㅋㅋㅋ여기 블루베리스무디 짱맛있었는데ㅜ
생각하니 더슬퍼짐............ ._.);;

큽...;; 스무디 먹고 싶어서 슬퍼짐...
배도고프고 ㅋㅋㅋㅋㅋㅋ절레절레 오늘도 살찔 생각뿐

누구 다이어트시켜주신다고 어제 글이 막..올라오고 그랬는데.. 내가 잘못봤나...ㅋㅋㅋㅋ

미인이시네요~~~
다른 카페를 찾으실겁니다 ㅎㅎㅎㅎㅎ

슬퍼서 올린글인데 기분이 자꾸 좋아져요ㅎㅎㅎㅎㅎ
@allsale님 많이 고맙습니다 헤헤

조용한 카페가 좋은데 ㅠㅠ 아쉽겠네요 ㅠㅠ 전 항상 이곳저곳..간다고 정착을 못해요 ^^:; ㅋㅋ

아쉽지만 새로운 곳을 찾아야겠어요 ! ㅎㅎ
다르게 생각하면 이곳저곳 가보는 것도 설레이고 좋은 것 같아요~

아... 정들었던 곳과의 이별... 슬프네요...
그래도 오늘은 불금이니까~~ ^^ 유후~~

유후 ~~ ! ㅋㅋ 불금!!!! 신나는 불금되세요 @jeonghabin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69.55
ETH 3490.2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