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럼 뭐해요ㅠㅠ이제 엄써영...흑

많이 슬프지만 . 카페인생 다른 곳 찾아야 카페인 아닙니까?또 좋은 카페 찾아서 레고레고!

ㅋㅋㅋ그럴듯합니다! 레고레고

카페 찾으면 제것도 주문해주시면 감사해요. 딸기 요거트 스무디. 없으면 딸기 요거트 플랫치노. 후훗.... 생긴쌍판은 상남자인데 입맛은 애기입맛ㅋㅋㅋㅋㅋㅋ

ㅋㅋㅋ여기 블루베리스무디 짱맛있었는데ㅜ
생각하니 더슬퍼짐............ ._.);;

큽...;; 스무디 먹고 싶어서 슬퍼짐...
배도고프고 ㅋㅋㅋㅋㅋㅋ절레절레 오늘도 살찔 생각뿐

누구 다이어트시켜주신다고 어제 글이 막..올라오고 그랬는데.. 내가 잘못봤나...ㅋㅋㅋㅋ

아. 저는 살찌고 싶습니돠.훗
살쪗다고 다른분들 못빼는건 아닙죠 ㅋㅋㅋㅋ돼지도 트레이닝이 가능합니다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40.86
ETH 3453.3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