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라라의 200팔로워 기념 첫 이벤트 ! 고마운분께 인사를 전하면 ' 6 SBD '을, 참여자 전원 보팅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lalaflor(라라)입니다 !

드디어 저도 팔로워가 200명이 넘었어요 ღ'ᴗ'ღ
팔로워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
고민만 하다가 시기를 놓칠 것 같아서 준비했습니다.

첫 이벤트라니 이상하게 긴장이 되네요 ㅜㅜ
(참여자가 안계신것은 아니겠지요 ~ > <)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 🐣

@newiz님께서 진행 하셨던 '고마워요'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즐거웠던 마음에 저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event.jpg

  • 참여조건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 보팅은 안하셔도 되구요 ~
    팔로우와 리스팀은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__)

  • 참여방법
    해당 포스팅 댓글에 스팀잇 하시면서 감사했던 분들께 전하지 못한 인사를 적어주세요.
    인원은 제한 없으니 여러명도 가능해요 '-')/ (저처럼 고마운분들이 많을수도..ㅎㅎ)

  • 추첨방식
    제 생일을 맞춰주세요 ! (힌트 : 제 생일은 특별한 날 중 하루입니다!)
    3분께 2SBD씩 드릴게요. (혹, 2분이면 3SBD씩, 1분이면 6SBD !)
    혹시 아무도 못 맞추시거나 3분이상 될 경우를 대비해
    댓글 맨아래에 @주사위 를 적어주세요 ! (가장 큰 숫자에 의미를 ^^)

  • 당첨자 발표
    2/7일 수요일 오전 :)

ex) 이벤트를 핑계삼아 표현해본 예문 > <
@ibobbymari님 언제나 즐거운 댓글과 함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진심으로 소통하는 느낌이 들어서 즐거워요.
@healings님 코인시장이 얼어붙을때마다 힐링글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멘탈 꼭 부여잡고 넘기는 날이 많습니다.
@virus707 우리의 짱짱맨 항상 감사합니다 :)
@newiz님 덕분에 좋은 이벤트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라의 생일 : _월 _일
@주사위
요렇게 적어주세요 :)

감사인사 메세지는 제가 배달해드릴거구요,
혹, 답장을 해주신다면 제가 다시 가져올게요. 📨🕊

마지막으로 모든 분들께 댓글 미세한 풀보팅 (0.16ㅠㅠ)해드리겠습니다.
(보팅파워게이지에 따른 시간차를 이해해주세요 >_<)

  • 참여해주시는 분들께 미리 감사드립니다 ღ'ᴗ'ღ 🌿
Sort:  

재밌는 이벤트 응원합니다! 이벤트 참여와는 별개로 생일은 가까운 발렌타인데이가 아닐지...?

@agar님 퀴즈욕심쟁이시군요? 이벤트 참여해줘요...ㅜㅜ또르르

이벤트는 다른 분들에게...? ㅎㅎ

아.. 팔로우 하고 보니 안하셔도 되겠어요....^^;;;;;;;;;

Loading...

로즈데이인 5월 14일 예상합니다 ㅎㅎ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happylaza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7이 나왔습니다.

@floridasnail님께 감사드려요!! :) 처음 시작했을 때 가장 많이 찾아와 주시고 댓글 남겨주셔서 힘이 많이 됐어요.

생일은 5월 16일?!

@주사위

@yuky 님 감사합니다~^^ 해외 스티미언분들이 스팀잇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셔서 제가 감사해요~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yuk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3이 나왔습니다.

우와! 이거군요!!!!!!!!!
제가 칭찬을 받았다니 어깨가 으쓱합니다!
저는 @munhwan님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여행작가신데, 저보다도 더 kr-travel분야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분이기도하구, 항상 좋은 말씀해주시고, 항상 감사한 분이십니다. 그리고 @sochul님도 강추~! 이분은 이상하게 엄청 친한 옆집 아저씨 같아요! 글 속에서 공감도 많이 찾아볼 수 있고, 그냥 엄청 친근하신 분? 혹시 저희 이전에 만난적이 있었을까요!? ㅎㅎㅎ 항상 감사하신 분들입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이곳에서 자주 뵙길 바랄게요!

빨래걷으러 가야겠어요 전! ㅎㅎ

Hi @brianyang0912! You have received 1.0 SBD tip from @sochul!

@sochul wrote lately about: 생활의 발견.. 첫번째. Feel free to follow @sochul if you like it :)

Tipuvote! - upvote any post with with 2.5 x profit :)

감사합니다 ! ㅎㅎ제생일과 주사위를 굴려주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 ^^

Hi @lalaflor! You have received 1.0 SBD tip from @sochul!

@sochul wrote lately about: New Si Project 시행안내. Feel free to follow @sochul if you like it :)

Tipuvote! - upvote any post with with 2.5 x profit :)

이런 멋진 이벤트 열어 라라님을 만난것도 인연인데 tip! 1.0

여기에 있었군요 ㅎㅎ
브라이언양님이 내게 직접 댓글 보내주시지 않고 왜 라라님이 전달해주셨나 했더니 ㅎㅎ

고맙습니다 브라이언양님
아마 우리 전생에 같은 동네서 놀고있었는지도 ㅋㅋ
tip! 1.0

  • @hongyeol님: 항상 뉴비들을 위해 많이 노력하시고 저를 많이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3
  • @omani02님: 항상 저의 노래 포스팅에 놀로와주시고 들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centering님: 밤마다(?) 좋은 이벤트 정말 감사드리구요~ㅎㅎ 가끔씩 저의 포스팅에 들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virus707님: 짱짱맨님 항상 감사합니다~!!!

감사할분들이 정말 많은것같아요!!
그외에 @tumble님, @coffeenut 수도없이 많지만, 정말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해드리고싶습니다~!

+라라님의 생일은~!! 2월 14일로 하겟습니다~!!

@주사위

이벤트 정말 감사합니다!

으아아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니엘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고마워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항상 좋은 노래를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분 좋게 듣고 있습니다. :D

하핫~!! 감사합니다~!!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daniel051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5이 나왔습니다.

@virus707 님 감사합니다. 짱짱맨 서포터 없었으면 벌써 스팀잇 관뒀을 것 같습니다.

생일은 2월 14일로

@lalaflor 감사하고 200팔로워 축하 합니다. 아 저도 200팔로워 달성하면 뭔가 하나 해야 할것 같네요^^
@woo7739 스팀잇 홍보열정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고마워요! 사랑스러운 라라님의 예쁜마음이 보이는 이벤트네요 ㅎㅎ

@krapfred @kindbreeze 항상 찾아와주시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라님 생일은 2월 14일!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ccodr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1이 나왔습니다.

우와 ~ 귀엽고 사랑스런 @ccodron님 아니십니까?ㅎㅎ 이렇게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구요 ~
제가 전달하고 올게요 !!

@krapfred님께서 @ccodron님께 감사하다고 짧고 굵게 전해주셨습니다 :)

와웅!!! 나도 이벤트 참여하구 가야지!!!
@ryanhkr 님께 감사를 이렇게 멋진 스티밋의 세계로 나를 인도하여 주었으니깐요ㅎㅎ
라라의 생일 : 2월 14일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jinuk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1이 나왔습니다.

^^ 과메킹으로 요즘 주가를 올리는 제 친구네요~
전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친구가 이 곳을 즐거이 즐기는 모습만 봐도 뿌듯하답니다.
저도 종종 찾아뵙겠습니다~ 라고 @ryanhkr 님께서 전해주셨습니다 ^^

@jungs (@tumble) 님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자신의 글을 스스로 홍보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주고 거기다 보팅까지 해주시니 정말 매일매일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생일은 5월 5일 어린이날 예상해 봅니다.
@주사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