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 토이저러스에서 득템한 날 :)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Moim_5UTmBnBpiNYAQwn6WLlr7ND6IdppPb.jpg

안녕하세요 ! @lalaflor(라라) 입니다.

이제 매장을 접기때문에 파격적인 세일을 한다는 정보를 얻고 !
토이저러스에 다녀왔어요 !! ㅎㅎ

사실 분명 목적은.. 선물을 사러 간거였는데...
제 맘에 쏙 드는 장난감을 발견했어요 >_<

KakaoTalk_Moim_5UTmBnBpiNYAQwn6WLlr7ND6IdDIoV.jpg

플레이모빌 9114

아이스크림 트럭이 무려 18.74불 !! 오예 :) 바로 집어 들었어요.

KakaoTalk_Moim_5UTmBnBpiNYAQwn6WLlr7ND6IdCl9v.jpg

버스는 요렇게 생겼네요 !

KakaoTalk_Moim_5UTmBnBpiNYAQwn6WLlr7ND6IdAXU5.jpg

그리고 피규어들 ~ 안녕 !!

KakaoTalk_Moim_5UTmBnBpiNYAQwn6WLlr7ND6IdxWmt.jpg

앙증맞은 아이스크림 소품들 !!

KakaoTalk_Moim_5UTmBnBpiNYAQwn6WLlr7ND6Idr47D.jpg

요리조리 세팅을 해봐요.

음료사이즈 넘나 좋은 것... +_+

KakaoTalk_Moim_5UTmBnBpiNYAQwn6WLlr7ND6IdsZt7.jpg

너무 깜찍...>_<

KakaoTalk_Moim_5UTmBnBpiNYAQwn6WLlr7ND6Idwz73.jpg

오늘 매진 될 분위기 !!

KakaoTalk_Moim_5UTmBnBpiNYAQwn6WLlr7ND6IdppPb.jpg

비도 오는데 뷰 좋은 자리로 옮겨봤어요 :)

아, 쓰고나니 갑자기 엄청 부끄럽.... ;; 히히
다들 이렇게 좋아하는 덕템... 하나씩 가지고 계시죠?








이 사진 찍고나니...
날씨 실화.. ?




KakaoTalk_20180504_004558511.gif

실제상황입니다.ㅠㅠ

금방 또 좋아졌다는게 더 신기하지만 -
텍사스도 날씨가 참 신기해요.





마지막으로 -
한국음식이 그리워 만든 떡볶이 >_<

KakaoTalk_Moim_5UTmBnBpiNYAQwn6WLlr7ND6Idm7eh.jpg

재료가 많지 않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

양이 많아보이는건 기분탓입니다 !!
좀 적었어요. =_= 더 많이 먹을수 있었는데.

KakaoTalk_Moim_5UTmBnBpiNYAQwn6WLlr7ND6IdojCN.jpg

아이스크림까지 챙겨주는 ... ?

꺄,, 장난감 득템했다고 자랑하러 왔다가
왠지 모를 부끄러움이 밀려오지만 꿋꿋히 올려요 :)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Sort:  

악 귀여워요 !! ㅋㅋㅋㅋ 저도 이런것 좋아하는데.. 막상 사서 이리저리 가지고 놀고는 둘곳이 없어 여기저기 돌아다니더라구여 ㅠㅠ ( 끝까지 책임지지 못하는 나란...)

Join The First FREE And Friendly Voting Service! Join Now! steem.link/inc

우와 ㅎ 떡볶이 많아보이는 것 정말 기분 탓 맞죠?
득템하신 거 축하드려요 ㅎ

ㅋㅋㅋㅋㅋㅋ 네... 그럼요 그럼요.
축하감사합니당 !!

그곳에 가서도 이쁜 사진을 진짜 많이 찍으시네요!
역시 그런건 어디안가는듯...ㅋㅋ

ㅎㅎㅎ 감사해요. 늘 좋게 봐주셔서 ~ ^^

헐 아이스크림트럭 심쿵..🤠

ㅋㅋㅋ 심쿵맞죠? 하나 남았더라구요....히히

어제 서울도 우박내리고 바람도 장난아니고 그랬네요.;;;
장남감이 있어서 외롭지 않겠어요 ^^;;

지구가 아픈거겠죠?ㅠㅠㅠ 진짜 밖에 있던 사람들은 물벼락 맞겠더라구요..

플레이모빌은 내 친구~
내 친구 플레이모빌
아아아아 아빠 플레이모빌이 좋아요

이상 아재 인증 끝 ㅠ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멋
훅 들어오는 동지애 !!!!! 반갑습니다...ㅋㅋㅋ

반갑습니다 ㅠㅠㅠㅠ

나무가 곧 뽑힐 것 같아요.
장난감 득템했다고 아무도 안 놀려요. 이쁘게 세팅하셨네요.

저도 진짜 뽑힐까봐 무섭더라구요...ㅠㅠ
득템해서 사실 엄청 기쁩니당 ! ^-^

플레이모빌로 이야기를 만들어도 될 것 같네요. 근데 날씨 장난아니네요?? ㅡ.ㅡ;;

그쵸 ㅠ 변화무쌍한 날씨에 진짜 당황했어요🌳

연극처럼 올려보고싶었는데 참았...답니다ㅋㅋ

플레이모빌 여러개 있으면 말풍선 넣어서 가능할것 같은데요? 그럼 새로운 컨텐츠도 되겠네요^^;

라라님 텍사스에 사세요?
몰랐네요 제가 둔해요ㅎㅎ
한국음식이 그리워 떡볶이...맛있게 드셨어요? ^^

아 지금은 잠시 쉬러왔어요 :)
3주정도 더 지내다 갈거에요..ㅎㅎ
떡볶이 완전 흡입했어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