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을 앞두고, 짜투리 생각들 - 청춘, 섬세한 당신, 개썅마이웨이

in #kr6 years ago (edited)

terminal.jpeg

CDG Airport, Terminal 3, 2017






짜투리 생각들


6  월  을  앞  두  고






뭐라도 하는게 어디야


디자인 할 땐 종이에 그림이 그리고 싶고, 종이에 그림을 그리면 글이 쓰고 싶고, 글을 쓰면 디자인이 하고 싶고...ㅋㅋㅋ 결국 아무것도 하기 싫다는 거냐? 라고 내 스스로에게 물어보면 돌아오는 대답은 아니, 그건 아니고그래 그렇다면 오늘도 뭐라도 하자. 하고 또 뭔가 깨작깨작 만든다. 이 무한루프가 돌아가며 신기하게도 내 블로그도 일상도 채워지고있다. 그래...괜찮아...뭐라도 하는게 어디야 :-)






청 춘


청춘이라는 말을 쓰기엔 이미 시간이 너무 쌓여버렸지만, 아프면 청춘이라는 희대의 망언에 따르면 나는 아직도 청춘일지도. 마음은 매일 변하고 불완전하기 이를데 없다. 인간이기에 불완전한거고, 그게 삶인거 같기도 하고. 감수성이 깊은것과 불안함과 헷갈려했던 것 같은데, 둘 다 해당되는거 같다. 성격이 어쩔땐 참 거추장스럽다.






더 나은 삶


몇 일 전 풍류판관님께 부탁한 타로카드 결과를 보았다. 속마음을 들킨 것 같은 풀이가 있었다. 더 나은 삶에 대한 열망이 큰 나. 욕심을 조금 내려놓으면 더 행복해질지도 모른다고 한다. 조금 더 행복하고 싶은건데, 욕심내면 안되나요. 물론 안다. 욕심내도 될 것이다. 그 과정을 즐길수만 있다면. 친구가 추천해준 법륜스님 말씀을 읽으면서, 행복은 가까운데 있는 것인데, 멀리 있는것만 쫓고 있는 것은 아닌지 돌아보게 되었다.








여행가고 싶어서 다시 보는 사진.

오슬로 가던 길, 터미널 빛

CDG Airport, Terminal 3 | 2017






섬세한 당신


알람을 설정해 둔 뒤로, 댓글을 섬세하게 다듬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도 그런 사람중에 하나다. 댓글을 적고 ‘글쓰기'를 누르고 로딩이 도는 동안 오타를 발견하거나, 이상한 표현을 발견해서 아차싶어서 재빨리 뒤로가기를 누르면...100% 댓글이 올라가져 있다. 아니 다른 때는 그렇게 느리더니 댓글 올릴 땐 어떻게 오류가 없냐.


주워담고 싶은 말


주워담고 싶은 말들이 있다. 때때로 과격한 단어나 비관적인투의 말이 나올때가 있기도 하고. 아재같은 유머도 다시 주워담고싶다. 대부분 내가 마음에 여유가 없을 때 나도 모르게 튀어나온 말들이다. 그나저나 카톡에는 왜 리콜이 없는것입니까…가끔 너무 필요해...


개썅마이웨이


소제목을 보고 이제 본색을 드러내는구나 싶으신분들이 있을 것 같다ㅋㅋㅋ 입에 촥촥 감기는 ‘개썅마이웨이’ 는 팟캐스트 언슬조 @unsljo 에서 들은 용어다. ‘아 됐고 그냥 내가 원하는대로 살꺼야’ 쯤으로 머리에 저장했다. (언슬조 언니들 저 잘 알아들은거 맞죠?ㅋㅋ) 나도 개썅마이웨이를 가는 중인 것 같다. 다만 자꾸 뒤를 돌아보려하는 내 모가지가 문제다. 날으는 새는 뒤를 돌아보는 법이 없다 했거늘. 그나저나 언슬조 재미있어요. 강추입니다 여러분!


코인투자


올해 목표는 돌고래되기! 그래서 얼마전에 처음으로 250 스달을 거래소로 보내보았다. 목표는 스팀갯수 늘리기...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ㅋㅋ 성공하면 후기쓸께요. 지난 1000팔로워 이벤트 뜨겁게 달궈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내일 정산할께요~!!



#kr-essay | #kr-diary | #kr-writing | #essay | #kr-pen

Sort:  

섬세하지만 본색을 드러내고, 주워담고 싶다더니 개썅마이웨이라는 경아님의 반전매력 ㄷㄷㄷ 그런데 남일같지 않다는 ㅎㅎㅎㅎ 하지만 저는 욕심이 좀 필요한 것 같아요. 늘 현재에 쉽게 만족해 버려서 발전이 없는 건 지도 모르겠습니다. 자전거 페달을 밟듯, 욕심을 가져보려고 해요 :) 첫사진이 참 매력적입니다.

봄님 댓글보고 다시 제 글을 보니ㅋㅋㅋ 거참 오락가락하네요ㅋㅋㅋ
전 사춘기가 안 끝난거 같아요..ㅎㅎ 저 날 공항 빛이 참 예뻤어요ㅎ

경아님은 뭐라도 하는게 어디야 가 아닌 정말 열심히 하는 것 같은데요. 스팀잇뿐만 아니라 다른 일도 충분히요 :) 좋은하루되세요^^

열심히 하다가 안하다가 하는데, 한다는거에 의미를 두려고요ㅎㅎ
감사해요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무한루프 저도 돌고 있습니다. 희대의 망언에 따르면 저도 아직 팔팔한 청춘이네요. 개썅 마이웨이로 저도 오늘 하루를 살려고 합니다 ㅋㅋㅋ 사진 느낌이 너무 좋아서 여운이 남네요^^ 경쾌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무한루프 계속 돌려봐야죠ㅋㅋ 카일님 좋은하루 되시구요!ㅎㅎ

경아님의 글은 읽기도 전에 너무 예뻐서, 더욱 감성적으로 다가오는 것 같아요. 저도 경아님의 마크다운 따라만 해야지 해야지하고 있네요.

욕심을 내려놓는 것이 말처럼 쉽지 않겠지요. 지금도 충분히 치열하게 살고 있는데 스스로 받아들이질 못하는 것 같습니다. 조금 더 편안한 한 주가 되셨음 합니다:)

예쁘다니 감사해요! 한 번 하기 시작하니까 편집을 꼭 하게 되더라고요ㅎ
이번주 남은 날들은 욕심 조금 내려놓고 즐거운 마음으로 해보려구요.
오늘 좋은 하루 되시구요!

꼭 글쓰기 버튼을 누르고 나서야 보이는 오타의 신비함. :) 다시 볼 때는 그렇기 보이지도 않더니. ㅋㅋ

그러게요ㅎㅎ 신기하게도 올리고나야 보이는 오타ㅋㅋ

스팀갯수늘리기 성공해서 꼭 돌고래되시길 응원할께요!! ^^
스달아 올라라~~~~~~!!

돌고래 가즈아!!ㅎㅎ 스달 쫌 올라줘라 쫌..ㅋㅋㅋ

아쉽게 이벤트를 놓쳤군요 ㅎㅎ 글은 쓰고나서 글쓰기 버튼을 눌러야지만 모든 것을 볼 수 있다는 스팀잇의 미스테리 ㅎㅎ 개썅마이웨이 저는 오래된더 같아요 ㅎㅎ 무한루프이지만, 뭐라도 하는게 어디야... 매일매일 화이팅입니다 경아님^^

1000팔로워 이벤트 가즈아~!
하시는일 손만되도 다 잘되실겁니다.~

스달 늘리기 홧팅!

뭐라도 하는게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틱틱.. 하다보면 뭔가 하나 확 물려 올라오는 느낌도 있구요
좀 더 달릴려는 마음만 있고 위기를 좀 넘긴다 싶으면
다시 마음이 느슨해 지네요ㅎㅎ;
월욜이니 다시 달려야죠~.. 헌데 내일이 또 휴일이군요
하루 더 쉬었다가...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98.91
ETH 3266.8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