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이오-기대서평이벤트] 산책 안에 담은 것들 🌿

in #kr6 years ago



산책 안에 담은 것들 🌿

지치는 목요일, 가벼운 마음으로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저는 여행가면 조식을 잘 챙겨먹는 것과 산책가는건 꼭 할만큼 산책을 좋아해요. 공원이나 골목길을 느린속도로 걷다보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좋은 생각이 떠오르기도 하고요. 그래서 이 책이 궁금하네요. 다른 사람들은 산책 안에 무엇을 담을까 궁금해요. 마침 이병률 시인의 추천사가 있어 덧붙입니다.

이병률 시인 추천사 중
우리는 누구나 아프지만 그 아픔을 표시 내지 않을 권리가 있고, 그로 인해 성숙한 자격을 가질 수 있다. 그런 면에서 산책은 압도적이면서 창조적인 생활방식이다. 스스로를 타이르고 덜 이기적인 곳으로 이끌기에는 그만한 것이 없다.



*이 포스팅은 북이오 이벤트에 응모하는 글입니다.
읽고싶은 이유를 적으면, 책 무료로 볼 수 있는 티켓 주신다고 하네요 :-)
읽어보시고 참여해보시길!

Sort:  

저도 산책 정말 좋아하는데 이벤트 참여해 봐야 겠습니다^^

책 내용을 인용할 수 있어서 북이오 좋네요.

네 써봤더니 더 좋더라구요ㅎㅎ 북컨텐츠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안녕하세요! 북이오입니다 😄
좋은 포스팅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보팅합니다 👍🏻

북이오에서 더 다양한 책들을 만나보세요!
@bukio는 북이오를 이용하기 위한 가이드 및 이벤트에 대한 포스팅을 올리고 있으니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 북이오에서 읽고싶은 책 ‘기대서평’쓰고 북티켓 받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좋은 이벤트 기획해주시고 북컨텐츠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저도 산책을 하면 다른 사람들 보다 아주 천천히 걸어갑니다. 바닥에 개미가 보일만큼 천천히요. 언젠간 가족들과 산책을 하는데 나중에 보니 메세지가 들어와있더군요. "천천히 돌고 오시고 싶은 시간에 돌아오세요"...ㅋㅋ 모르는 곳에서의 산책은 더욱 더 하구요.. 굼뱅이보다 더 느립니다.

히마판님 안녕하세요, 저도 느리게 걷는거 좋아합니다ㅎㅎ
느리게 하는 것들이 영감을 줄 때도 있더라구요!

마음의 안정을 찿는데는 최고지요. 요즘엔 지잔거두 천천히 타는것으로 합니다.

북이오 이벤트? 이런것도 있었군요!! ㅎㅎ
아픔을 표지내지 않을 권리가 있고, 그로 인해 성숙한 자격을 가질 수 있다...
글쎄요!! 권리는 맞겠지만... 그렇다고 성숙한 자격을 가질 수 있다니!
아픔도 기쁨도 표현할 수 있을때 진정 성숙한 인간이 된게 아닐까 싶은데요^^

그 말 참 좋네요 독거님!ㅎ 다른사람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지 않으면서, 제 아픔도 기쁨도 잘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면 참 좋겠어요 :-)

스티밋 맞춤 이벤트네요.

좋은 시도 !

저는 평소에 걸음이 빠른 편인데, 생각이 많아서 무의식적으로 빠르게 걷는 것 같습니다. 주변의 경치를 구경할 때는 천천히 걸을 수 있는데 말이죠.ㅎㅎ

오 좋은 이벤트군요
그렇지 않아도 이번에 작은 아이가 관심있어해서
동의보감 관련책을 구입했는데 한번 참여해 봐야 겠네요 ;D

네네ㅎ 리스트 중에 마음에 드는 책 있는지 살펴보세요~!
저는 마음에 드는거 몇 권 있었는데 이 책이 제일끌렸어요ㅎ

산책이 점점 좋아지는데요.. 이게 나이와 비례하는 듯 해요.. 느린 삶을 꿈꾸게 됩니다.

티켓을 주신다면 저도 한번~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