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미대오빠와 음주 캘리그래피

in #kr6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대학교 동기랑, 선배 만나고 와서 제가 좀 들떴어요ㅎㅎ
너무 많이먹어서 잠도 안오고, 오늘의 낭만을 기록해봅니다.


만나서 저녁 거하게 먹고, 가까운 카페로 갔어요!
일년에 몇 번 안마시는 술 오늘 쫌 마셨습니다.
술 좀 마신 상태에서 음주 캘리를 시작해봅니다!
갑자기 오라버니 가방에서 펜이랑 금박 종이가 쏟아졌어요ㅋㅋ
역시 캘리작가는 다르군요..!


0002.png

갑자기 가방에서 튀어나온 금박종이ㅋㅋ
금박 캘리 할꺼라서, 셋 중에 로즈골드로 골라봅니다.


0003.jpeg

풀처럼 나오는 펜으로 슥슥슥 써주고요


0004.jpeg

금박지를 붙이고 문질러 줍니다.


0005.jpeg

샥 띄어내면 금색 글씨가 되는데,
월요일의 컨디션으로 좀처럼 마음에 들게 안 나오는 것ㅋㅋ


0001.jpeg

망쳤다고 올리지 말라고 한 사진 2.jpg
제가 부자되게 해달라고 적어달랬어요!
금색에 부자글씨까지 있으니 굉장히 탐욕스러운 느낌이 드네요ㅋ
사진올리고 보니 이게 요새 유행한다는 그 '반존대' 군요ㅋㅋ
좋은 예 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ㅋㅋ
예전에 사주 아저씨가 37살부터 돈 셀 시간이 없을정도로 벌꺼랬는데,
다른건 다 까먹어도 그 말만은 안까먹고 있습니다ㅋㅋ


0007.jpeg

망쳤다고 올리지 말라고 한 사진 3.jpg
제 눈에는 너무 잘 썼는데, 팔로워 다 떨어져나간다고 인스타에는 못 올린다는 오라방ㅋㅋ


0006.jpeg

드디어 마음에 든다고 한 마지막 컷


학교 오빠들 만나면 오빠들은 참 나이가 들어도 갬성하나는 소녀여서 놀랩니다. 주황색 펜으로 꽃도 그려주는 감성에 동기랑 한참 꺄르르 했습니다. 주변에 미대오빠있으면 소녀감성 지켜주세요ㅋㅋ 오라버니 힐링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 열심히 씨뿌려서 퇴사합시다!! 어쩌면..스팀잇에서 조만간 볼 수 있을지도요..?ㅎㅎ

공작가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ong_zaka/

Sort:  

와...진정한 금손이시군요. 캘리작가 아는오빠, 부럽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신 것 같아 구경하는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네요. 행복 가득한 오전 되시길 바랍니다~!!

재능많은 사람들 만나면 덩달아 저까지 의욕이 샘솟더라고요ㅋ 카일님도 좋은 하루 되시고요!ㅎ

안녕하세요.국민인사드림니다.
포스팅을 차아예쁘게 잘꾸미셨네요.
부럼부럼 ㅠㅠ

우와, 앉은 자리에서 저런 작품이 나오다니 너무 멋집니다!! 😲 감성이 철철 넘치는 넘 예쁜 작품이네요.

그쵸?ㅋㅋ 피곤한데도 슥슥 쓰니 멋진 작품이 나오더라고요!ㅎㅎ

공작가님 스팀잇에 오셔서 하루 한작만 하셔도 인기 폭발이시겠는데요?

안그래도 꼬실레이션 했습니다ㅋㅋ
오라버니 보고 있나요??ㅋㅋ

제 지인 형 한분도 소녀감성 충만하신 디자이너가 있긴 하지만 이분들의 공력이 대단하시군요 :) 가져갈께요~!

앗 제롬님 리스팀 감사합니다ㅎㅎ
좋은 하루 되시구요!

다 좋지만 마지막 작품은 특히 멋집니다 :)
근데 경아님, 37부터.... !!!! 저도 똑같은 말을 들어서 신기해요ㅎㅎ

오 정말요?ㅋㅋㅋ 열심히 해서 37에 부귀영화 누립시당ㅋㅋㅋ

글자 쓰여지는 게 안보이는데도 저렇게 잘 쓸 수 있군요. 역시 작가는 다른가봅니다. ㅎㅎㅎ

그쵸 신기하죠?ㅎ
저도 살짝 따라해봤는데 잘 안되더라고요ㅎㅎ

전 똥손이라 손으로 하는건 다 소질이 없는데 .. 부럽네요 ㅠ

분명 잘하시는게 있을꺼에요ㅋ
제 기억엔 저희과 남자들은 체육대회에서 축구 예선을 통과한적이 없었던거 같아요ㅋㅋㅋ

to day is that day군요... 늘 안주만 드시다가
드디어 분위기 잡힌 날이시군요 ㅎㅎㅎㅎ from-미대오빠 ㅋㅋ

엇 라님, 안주만 엄청 먹는거 저 맞습니다ㅋㅋ
그치만 그런 멜랑꼴랑한 그런건 아닙니다ㅋㅋㅋ

우와
망친 것이 망친 것이 아닌데요!!
금손은 끼리끼리인가 봅니다!!

제 눈에도 그래요ㅎㅎ
끼리끼리에 제가 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ㅋㅋ
세상에 참 뛰어난 사람들이 많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7.96
ETH 3273.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