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온뒤에 순백의 아름다움

in #kr6 years ago (edited)

눈온뒤에 아무도 걷지 않은 길을 걸으면 정말로 좋아요.
뽀드득 뽀드득 소리를 내며 한발 한발 디디네요.
뒤돌아 보니 나의 지나온 발자국이 보이네요.
이것도 지난 과거가 되겠지요.
또 하나의 추억이 되고 또 하나의 나의 역사가 되겠지요.

홀로선 소나무가 꿋꿋하게 그자리에 서있네요.
눈쌓인 나뭇가지 사이로 아름다운 물레방아가 보이네요.
차곡 차곡 휀스에 쌓인눈도 아름답게 보이네요.

세상만물 아름다운 눈으로 바라보면 더욱더 아름다움만 보이네요.
그러나 현실에서는 쉽지만은 않네요.
누군가와 부딪치고 때론 큰소리 칠때도 있네요.

그래도 화 안내고 웃으면 조금은 수그러 들지요.
그렇지만 화를 안내기는 정말 어렵네요.
그런데 상대방이 화를 낼때 주는 화는 안받네요.
안받는 화는 상대방에게 다시 돌아가네요.

예전에 책에서 읽었던 기억이 나네요.
상대방이 주는 화는 안받는다고요.
오는 화는 버리고 주는 복은 받는 현명한 사람이 되어야겠네요.

20180223_091310.jpg

Sort: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You have earned 5.95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2/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19
Server time: 23:21:32
Account Level: 1
Total XP: 216.10/200.00
Total Photos: 38
Total comments: 2
Total contest wins: 0
And have also received a 0.30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오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속이
느낌이 동화를 보는듯 합니다
아침부터 기분좋은 사진을 보고 갑니다

오늘은 조금 일찍 올렸는데도 보아주시고 고맙습니다.
행복한 날 되세요.

이런 느낌 너무 좋아합니다^^(보팅 팔로우 하고가요)

예 저도 좋아합니다.
이제는 다니면서 일상을 촬영하는것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되세요.

아늑하고 정겨운 눈 풍경 사진 !!!!
모든 것을 차별없이 평등하게 해주는 것 같네요
흰색의 고결함과 고귀함
우리네 마을을 비춰주는 것 같아요
저 눈처럼 윤리 도덕을 바로 세워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맞습니다. 윤리도덕 바로세워야 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좋아지네요..

감사합니다. 편안한밤 되세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예 감사합니다. 멎진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