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어디일까요

in #kr6 years ago (edited)

그림같은 동화의 마을 이곳은 어디일까요?
철마다 아름다움이 다른곳.
눈내린 한겨울 사진이 없네요.
초봄 새싹이 대지에서 꿈틀거릴때 한장 찍어 봅니다.
아직은 얼음이 녹고 땅속에서 새싹들이 기지개를 펴는 시기라
주변 환경이 황량하기 그지없내요.

시간이 흐른뒤 새싹이 나오고 황사가 몰아치는날 한장 또 찍어봅니다.
제법 건물들과 조화를 이루려고 하고 있으나
그놈의 황사때문에 사진이 흐리흐리 나왔네요.
그래도 이곳은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곳

Sort:  

파란 하늘과 어우려져 더욱 이국적인 모습입니다~

작은 프랑스마을 어린왕자의 이야기가 있는곳 쁘띠프랑스입니다.

청평에 이런곳이 있군요 ㅎㅎㅎㅎ 예뻐요 ^^

가평군 청평면 고성리에 있습니다.

쁘띠프랑스를 멀리서 보면 저런 모습이 나오는군요. 저런 롱샷은 처음 봅니다. 첫 사진은 완전 유럽이네요.

맛습니다. 유럽풍이 고스란히 있습니다.

Congratulations @kyju!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랑스인지 알고 언제 프랑스갔다오셨나하고 생각하며 보았는데 청평이었군요.~^^

아름다운곳 청평에 쁘띠프랑스입니다.

이렇게 멀리서 보니 진짜
프랑스 시골마을 같아요..ㅎㅎ

예 동화의 마을 그림같은 곳입니다.

아주 멋진 곳이로군요. 우리나라 안에도 이렇듯 멋진 장소들이 많다는 걸 새삼 느낍니다.
언제 들러봐야겠어요^^

예 어린왕자이야기가 있는 곳입니다.

우리 동네^^

북한강이 내려다 보이느곳 청평면 고성리에 있습니다.

얼핏 보면 정말 외국같네요ㅎㅎ

외국풍 프랑스풍이 풍기지요. 프랑스에서 사용하던것을 고대로 옮겨 놓은 건물이 있습니다.

와~~~ 예쁘다. 도시를 벗어나 살고 싶어요. ^^

도시를 벗어나 가끔은 바람을 쏘이는것도 좋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84.76
ETH 2472.5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