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장독대

in #kr7 years ago

김치찌개~


서울 출장중에
옛날 김치찌개 잘하던 곳이 생각이나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대치동 쌍용아파트 상가단지내 “장독대“입니다.

점심메뉴로 김치찌개 2인분과 + 소주한병~
추운날은 여지없이 반주가 최고라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자글자글 끊기 시작하는 김치찌게(돼지고기 반근 + 잘익은 김치)는
소주를 생각나게 합니다.^^

추가로 돼지불고기로 부족함을 달래면
낮술 안주끝~~캬~아~!!

아쉽지만 ~ 사무실에서 금요일업무를 마감해야하기 때문에
2-3잔만 하고 자리를 일어섰습니다. ㅜㅜ

대치동 쌍용아파트내 장독대
김치찌개가 맛있으니 참고해 주싶시요~!

감사합니다.


최근 비트코인의 김프가 많이 반영되어 일단 현금화 하는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수입을 얻는 것도 중요하지만. 잃지 않는 것이 더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금주 주말 시장변동성에 어떤식으로 대응하게될지가 관건입니다.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낼수 있기 때문이죠!
여하튼, 모두들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
파이팅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오늘 대장님의 비트 폭행이 어마어마 하더군요.
무려 전고점 까지 돌파하고... 정말 탁월한 판단을 하신듯 합니다. 저도 일정부분은 빼 두었는데.. 좀더 뺄까 생각 중이네요. 김프 40프로는 말이 안되는 것 같아요.ㅜㅜ빨리 집에 가서 김치찌개에 밥 비벼 먹고 싶어요.ㅎㅎ

네, 감사합니다.

비주얼이 침을 흘리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

네, 감사합니다.

오 낮술의 매력을 아시는군요 ㅎㅎ 역시 얼큰한 찌개에는 소주 한잔이죵~~

그렇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싶시요.

우와!! 돼지고기 김치찌개에 불고기까지!!
...거기에 반주 ....!! 부럽습니다. ㅠ
저는 아직 회사에서도 플랑크톤 인지라...
반주가 가능해지는 그날까지 으쌰으쌰 하렵니다.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네, 감사합니다. 또 먹고 싶네요^^

김치찌게와 소주의 궁합
안 해본 사람은 절대 모르지요.
거기다 불고기 추가까지
감사합니다.
좋은 날 이어가세요.

네, 맛이 기가막히죠...^^ 감사합니다.

김치찌개 유명한곳으로 대독장이라는 곳도 있는데 비슷하게 보이네요^^

아...그런곳도 있나요...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금요일 저녁 잘 어울리는 메뉴~ 김치 찌개네요~^^

김치찌개 비쥬얼이 최고네요..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여요^^
거기에 돼지 불고기까지 ㅠ 오늘 고기먹으러 가야 겠어요 ㅎ

네, 감사합니다.^^

그렇게 먹다간 혈압올라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80.86
ETH 2456.2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