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후랜드(장난감 리퍼샵전문점 평택으로 이전)

in #kr7 years ago (edited)

네이버 카페: 리후랜드 (장난감 리퍼샵전문-정상제품있음)
이전주소 : 경기도 평택시 마무리 66-1


얼마전 장난감 리퍼샵을 다녀온 후 원하던 장난감을 구입 못해 아쉬웠는데,
다시 오픈하여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항상 네이버 카페를 주시하고 있으셔야지만,
오픈날짜를 알 수 있으니 참고하싶시요..

가는 길에 가시거리가 미세먼지로~~~ 엉망입니다.~

이런광경은 처음봤네요~^^
새벽내 서리가 자옥하게 내려않아 서리꽃을 예쁘게 만들었습니다.
연인들이 사진촹영도 하더군요~

새로 이전한 리퍼샵입니다..

아이들 장난감 저렴하게 구입하기 좋은곳이니..
알뜰하게 활용해 보셔요~~

감사합니다.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오랜 시간 못보고 지낸 조카 만나러 가는데 한번 들렸다가 가야겠네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셔요~~^^

오호! 자녀분들 있는 부모님들이 필히 알아두셔야 하겠어요.ㅎ

리퍼샵인가요?? 아이들 좋아하는게 많네요. ^^

네, 한동안 너무 쉬었습니다.
좋은하루되싶시요~~^^

안녕하세요 kwak 님, 정말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네요 반갑습니다~~ 미세먼지가 요즘 심하다고 하는데요.. 서리꽃 경치는 참 좋아 보이네요.. 요즘 코인판 상황도 그리 좋지만은 않은 듯 하지만 곧 따뜻한 봄날이 오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시원하게 털어버릴 건 털어버리시고 예전처럼스팀잇을 함께 즐기고 싶네요^^ 힘든 월요일이지만 화이팅입니다~~

네, 감사합니다...그동안 너무~너무 쉬었더니...근질근질했습니다.
이제 스팀잇활동하게 되니...하루하루 어떤것을 포스팅할까 생각해야죠..
성민님도 좋은 하루 시작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안녕하세요 @kwak님. 서리꽃에서 잠시.. 멈추게 되는군요... 촬영하던 연인들처럼 따스한 하루되세요~^^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싶시요.~~~^^

공백기가 꽤나 길었습니다.
자주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한 주 멋지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네, 공백기가 너무 길었습니다. 여하튼간에 다시뵈어 반갑구요~~
활기찬 월요일 입니다...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장난감 엄청 많은가보네요 ㅋㅋ;
아이는 아니지만....동심에 빠져보고픈...ㅋ.ㅋ
잘 보고 갑니다. ^^

네,좋은제품도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길바랍니다.
좋은하루되셔요~~감사합니다.^^

good work sir..@
kwak thanks for sharing .....

thank you~~^^

좋은정보네요 ㅎ

네,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난감 할인점이 잘나간다는 이야기는 들었습니다.
요즘 아이들은 형제들간에 경쟁이 없으니
일단 부모슬하에서 자라는 동안엔 혜택이 많은거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80.86
ETH 2456.2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