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리후랜드(장난감 리퍼샵전문점 평택으로 이전)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wak 님, 정말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네요 반갑습니다~~ 미세먼지가 요즘 심하다고 하는데요.. 서리꽃 경치는 참 좋아 보이네요.. 요즘 코인판 상황도 그리 좋지만은 않은 듯 하지만 곧 따뜻한 봄날이 오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시원하게 털어버릴 건 털어버리시고 예전처럼스팀잇을 함께 즐기고 싶네요^^ 힘든 월요일이지만 화이팅입니다~~

Sort:  

네, 감사합니다...그동안 너무~너무 쉬었더니...근질근질했습니다.
이제 스팀잇활동하게 되니...하루하루 어떤것을 포스팅할까 생각해야죠..
성민님도 좋은 하루 시작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78.23
ETH 2434.76
USDT 1.00
SBD 2.55